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서윤 크리스마스 스킨은 ㄹㅇ 웃음벨이네 ㅇㅇ (124.61)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257 작성일 2020-08-31 16:03:22 https://arca.live/b/counterside/6751965 대사 몇 개 들어보면 진짜 개터짐ㅋㅋㅋ일부러 저런 목소리로 녹음시켰단 얘기가 있던데 사실이라면패션십덕을 떠나서 머리가 어떻게 된거 아님? 추천! 1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31 16:03:33 호힝헝허니! 펼쳐보기▼ ㅇㅇ (124.61) 2020-08-31 16:04:03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펼쳐보기▼ 2코스샤5린 2020-08-31 16:03:36 호힝컴퍼니 펼쳐보기▼ ㅇㅇ (124.61) 2020-08-31 16:04:52 삭제 수정 호힝헝허니의 산타로 맹활약 하겠습니다! 펼쳐보기▼ gkdhkdhk 2020-08-31 16:09:35 스킨샀는데 보이스졷같아서 노스킨으로다님 펼쳐보기▼ ㅇㅇ (124.61) 2020-08-31 16:14:00 삭제 수정 주화 개아깝네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0찍은거 생각보다 적네 [2] 보름달빵 2020.08.31 177 0 이게55000원임?? [10] Eranger 2020.08.31 260 6 융합핵 수급이 어렵긴해 [2] 서리펭귄 2020.08.31 162 0 아니 뉴비들아 지금 과금하지마.... [9] ㅇㅇ 2020.08.31 353 2 응애 나 아기카붕 [4] 쿠온지 2020.08.31 170 0 카사는 클저랑 콜라보할 게 아니라 [2] ㅇㅇ 2020.08.31 160 0 이것들 살만함? [5] ㅇㅇ (121.182) 2020.08.31 196 0 금태쉑 겜에 검은양 그대로 박아놨네 ㅇㅇ (121.148) 2020.08.31 135 0 이번 달의 종신계약은 [3] 뱅레이 2020.08.31 163 0 ✋질문 각힐있으면 융합핵 무조건 존버함? [3] ㅇㅇ (118.34) 2020.08.31 158 0 사실은 오래전부터 치후유같은 여자를 기다려왔다우 [10] 톡토기 2020.08.31 1543 0 각힐 상대로 필요한 것 [1] 완전루시퍼 2020.08.31 151 1 각힐 장비옵션 어캐줌?? [3] ㅇㅇ 2020.08.31 784 0 미친 새끼들 ㅋㅋㅋ 노무현 생일이라고 광고 쳐걸었네 ㅋㅋㅋㅋㅋ [5] ㅇㅇ 2020.08.31 312 6 타라스크 이새낀 2코여도 안쓸거같은데 [2] 보름달빵 2020.08.31 184 0 뉴비 서버비 박았다 [11] ㅇㅇ 2020.08.31 260 0 기밀채용55000원 사는거 ㄱㅊ? [1] Eranger 2020.08.31 190 0 각힐 스텟빨임 장비빨임? [1] ㅇㅇ (223.39) 2020.08.31 174 0 슬슬 교차원석 복각할때 됐다 [1] ㅇㅇ (211.36) 2020.08.31 154 0 3일 신규이벤트에 맞물려서 다이브 리셋 너무좋아 페도 2020.08.31 161 0 아 스토리 존나 잼있네 ㅋㅋㅋㅋ [5] krispydonut 2020.08.31 285 1 스킨 움짤모아놓은곳 업ㅁㅅ음? [1] ㅇㅇ (218.209) 2020.08.31 157 0 3시간도 안남았다 [7] 양하림 2020.08.31 218 0 서윤 크리스마스 스킨은 ㄹㅇ 웃음벨이네 [6] ㅇㅇ (124.61) 2020.08.31 257 0 뉴비 크로스로드 보고 느낀 점 Luvan 2020.08.31 165 0 카사2.0으로 나오고 운영 지금처럼 했으면 더 좋았을듯 [3] suoi7sliq 2020.08.31 128 1 막 2.0 업뎃 됐을때 보다 채용권이나 쿼츠 지부탐사 잘뜨는거 같지않냐?? 페도 2020.08.31 149 -2 연봉협상만으로 키우는거 한계있는듯 ㅇㅇ (185.92) 2020.08.31 152 0 보람찬 하루였다 갓겜충아님 2020.08.31 115 0 재수도 없지 [4] Siegrune 2020.08.31 179 0 각힐 써보고싶다 [3] 서리펭귄 2020.08.31 168 0 드립인줄 알았는데 ㄹㅇ이었던거 [4] ㅇㅇ 2020.08.31 255 1 지금 2.0 유입들 다이브 쉽게 밀려야만 하는 이유.. [5] 네오딤남편 2020.08.31 230 0 주화 살때마다 드는생각 [2] 스프라이트 2020.08.31 201 0 다이브 초기화권 잘 안팔음? [4] 몰름보 2020.08.31 184 0 채용권 천장은 얼마정도듦? [1] ㅇㅇ (211.36) 2020.08.31 108 0 리세계로부터 다시 시작하는 5일차 뉴비 (사진 10장) [16] Percival 2020.08.31 869 13 1.0보다 확실히 뉴비들 할만 해졌다고 느끼는게 [5] DRX 2020.08.31 277 0 옛날에 팀별로 소개영상 잘라서 움짤만든거 있지 않았냐? [1] 느금태 2020.08.31 94 0 내일 분명 이런놈들 나온다 [3] 함포맨 2020.08.31 198 0 와 얘는 또 누구임 왤케 섹스함 [12] ㅇㅇ (180.67) 2020.08.31 1103 0 다음 110은 엘자눈나해야지 스크류바 2020.08.31 155 0 월초패키지만 사고 계속 쿼츠로 주간 기밀만 사도 개이득일듯 [1] 멍멍멍 2020.08.31 155 0 나도 카바~ [1] ㅇㅇ (180.67) 2020.08.31 154 0 이지수 스킨도 살라고 했는데 [6] 응오악 2020.08.31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1 16: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