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뭔지 몰라서 때렸는데 문제생기는거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레이드 딜지분 100퍼면 뭐 더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7]
정리암
뽀끄루대마왕
뽀끄루대마왕
삼바교실
ㅇㅇ (220.74)
삭제
수정
보름달빵
라이트닝카운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형들 늒네 이벤 상점 뭐 털어야돼?
[8]
126
0
아 머야 나는 왜 레이드 t4만 잇냐
[7]
132
0
각힐계 물량 다 떨어졌냐?
[8]
194
0
레이드 돌면 파편쪼가리주는데 완제는
[3]
99
0
어느순간부터 장비가 많이 부족한데
[5]
113
0
보통 주화사서 뭐함? 스킨말고
[3]
126
0
호ㅣ감 솔져
[6]
130
0
노예모집 할때면 로갓해라
[3]
134
0
월초 융합핵 퍀사는 흑우잇노?
[5]
128
0
병원 동치미 국물 선넘네
80
0
와 파딱인데 자기도 모르는거임?
[6]
150
0
뉴비 질문 다이브말이야
[3]
91
0
갑자기 공지로 말머리 노예모집이라길래 뉴비 협력사 모집인줄 알았는데
[4]
190
1
레이드는 t5가 젤 높은 티어템임?
[9]
121
1
ㅋㅋㅋㅋㅋ
[9]
199
3
나도 솔져덱 하고 싶어 뺴애애애애액
[4]
123
0
난 아직도 궁금해
[6]
340
0
와이파이 부숴버리고싶네
[1]
168
0
레나 쿠퍼 ㅅㅌㅊ임?
[8]
147
0
이거 한번 3메달 딴 전투는 주는 경치가 같네?
[3]
107
0
버프 조금씩 늦게 들어오는거 맞네
[4]
127
2
건틀렛
구총쉑 정신못차리죠
[3]
208
0
카붕이 내일 퇴원각잡힘
[6]
128
0
✋질문
레이드 딜지분 100퍼면 뭐 더줌?
[7]
155
0
협력사모집
그럼 부족한 스텟봐서
[4]
171
0
댓글보고 캐릭정함
[6]
270
0
와 정보 진짜 부족하네
70
0
아 ㅋㅋ 기존템들 나가리된 줄 알았노.
[7]
166
0
고맙읍니다... 금태님
[7]
211
0
백가은 흑가은 둘중 누가 더 꼴려
[5]
128
0
가은이 스킨사주고 미뤘던 종신 해줬다
[2]
479
0
✋질문
건 다이아에서 실브론즈로 강등 가능?
[11]
203
0
12시 핫타임 딱대라ㅋㅋ
[1]
216
0
난 옛날에는 못잡아도 51퍼씩 딜했는데
118
0
7일차 신나
[4]
223
2
치탱커 의외네
[2]
200
0
레이드 못잡을꺼면 안치는게 맞긴하지?
[7]
199
0
난 각성캐 말고는 쓰알 융합은 다 108까지 해놓음
[5]
162
0
융합 한 마리 올인이 좋음 여러 마리 보라색이 좋음?
[4]
189
0
솔직히 함선스킬같은거 오토가 더 잘깔지않냐?
[2]
126
0
건틀렛
실버가 애매한게 가끔 브론즈랑 매칭되더라
[5]
255
0
댓글보고 올림 캐릭있는거
[5]
207
0
나 요즘 맨날 공격특훈 6단계 계속 실패함
[7]
194
0
고민 해결 좀
[9]
220
0
스알이랑 쓰알이랑 적성핵 먹는게 차이 좀 나네
[3]
1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