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에델 스킨을 살지 아니면 월정액 함 더 질러서 

Ssr선택권을 살지 고민 중....

선택권 풀에서 이유미랑 에델 밖에없어서 

만약 선택권 사게된다면 뭐 받을지도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