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왜 가테갤에서 욕쳐먹고 있는거냐.. ㅇㅇ 추천 3 비추천 5 댓글 11 조회수 306 작성일 2020-09-01 02:35:27 https://arca.live/b/counterside/6756240 금태 이제 잘 하는데 왜 카사욕하냐... 추천! 3 ( 0) 비추! 5 ( 1) 공유 댓글 [11] ㅇo 2020-09-01 02:35:49 차마 가테가 좆망했다는건 인정할 수 없어서 펼쳐보기▼ ㅇo 2020-09-01 02:36:01 씹적씹이지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9-01 02:35:50 삭제 수정 가테 유저들의 자존감을 위해 펼쳐보기▼ 지평선너머에 2020-09-01 02:35:57 스비갤때인식이미굳었음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1 02:36:01 분탕한테 욕 먹으면 잘하고 있는 거 아님? 펼쳐보기▼ 엘빅이 2020-09-01 02:36:47 *수정됨 애초에 타겜 비교 자체가 분탕임 분탕이 아니라면 그게 가테유저 평균인거겠고 어느쪽이든 상관없음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37:17 욕하던지 말던지 펼쳐보기▼ 신디 2020-09-01 02:38:41 페미메갈겜한테 관심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02:40:18 ㅇㅇ (58.123) 2020-09-01 02:41:47 삭제 수정 우리는 수영복 눈나들 나와서 ㅗㅜㅑ 하는데 걔네는 신캐가 로리라 화나서 그런가 펼쳐보기▼ ㅍㄴ 2020-09-01 02:41:54 지네 망할거같아서 열폭하는중임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탱커 의외네 [2] 보름달빵 2020.09.01 200 0 레이드 못잡을꺼면 안치는게 맞긴하지? [7] ㅇㅇ 2020.09.01 200 0 난 각성캐 말고는 쓰알 융합은 다 108까지 해놓음 [5] ㅇㅇㅇ 2020.09.01 163 0 융합 한 마리 올인이 좋음 여러 마리 보라색이 좋음? [4] ㅇㅇ 2020.09.01 189 0 솔직히 함선스킬같은거 오토가 더 잘깔지않냐? [2] 색인 2020.09.01 126 0 건틀렛 실버가 애매한게 가끔 브론즈랑 매칭되더라 [5] 꿀벌아쿠아 2020.09.01 255 0 댓글보고 올림 캐릭있는거 [5] ㅇㅇ 2020.09.01 208 0 나 요즘 맨날 공격특훈 6단계 계속 실패함 [7] ㅇㅇㅇ 2020.09.01 194 0 고민 해결 좀 [9] 지나가던사람 2020.09.01 220 0 스알이랑 쓰알이랑 적성핵 먹는게 차이 좀 나네 [3] ㅇㅇ 2020.09.01 123 0 모의작전 공격편 개꿀팁 ㄹㅇ [3] ㅇo 2020.09.01 172 1 뉴비들 각힐 키울수 있음? [17] 냥냥하다 2020.09.01 221 0 아까 대공4 겨우깻다던 늅인데 [5] 그라시아스 2020.09.01 234 0 뉴비SSR 초월 누굴해야할까요? [3] 쌈개 (223.62) 2020.09.01 154 0 건틀렛 전략전 안진다는 가정하에 건포 850처먹는데 [3] ㅇo 2020.09.01 176 0 옌 키우면 이지수 필요없냐 [12] 브 2020.09.01 245 0 너무 고민된다 [7] ㅇㅇ 2020.09.01 206 0 요즘 뉴비들은 다이브 45층 3주만에 박살내네 [2] 람네 2020.09.01 142 0 건틀렛 마스터 자냐? [8] PinkGuy 2020.09.01 196 0 카린보다 카일이 더 꼴리는데? [11] ㅇㅇ 2020.09.01 189 0 이틀 후면 초회수동이 사라집니다 여러분 [12] 네오딤남편 2020.09.01 234 7 요새 가테함 [17] ㅇㅇ (116.36) 2020.09.01 1387 1 ✋질문 이거 뭐 뽑음?? [7] ㅇㅇ (210.179) 2020.09.01 162 0 카사 왜 가테갤에서 욕쳐먹고 있는거냐.. [11] ㅇㅇ 2020.09.01 306 -2 난 아직도 대공 5 수동 클리어율 50%대다 [4] 꿀벌아쿠아 2020.09.01 166 0 촉수광고 유입 초기화90일맛보고 정신못차림 [2] ㅇㅇ (223.38) 2020.09.01 168 0 패키지샀는데 이지수 써도됨?? [3] ㅇㅇ 2020.09.01 119 0 이제 대공5 오토 된다 [6] ㅇㅇ (222.109) 2020.09.01 225 0 NTR 레전드...jpg [8] ㅇㅇ 2020.09.01 5937 4 치후유 스킨 드디어 사줬네 [1] 엘빅이 2020.09.01 252 0 우리는 에델의 시대를 살고있다 [1] 오새린 2020.09.01 208 0 ✋질문 이거 언제쯤 밀 수 있냐 [3] 분긔 2020.09.01 136 0 다이브 초기화 90일 ㄹㅇ개에바아님? [6] 지평선너머에 2020.09.01 221 0 아 남들은 며칠도 안되서 대공5단 깨는데 [7] 그라시아스 2020.09.01 249 0 다이브 층수 더 나올 가능성 있나? [5] ㅇㅇ (58.126) 2020.09.01 150 0 임무로 주는 이터 특징 [2] ㅇㅇ 2020.09.01 150 0 유식이가 씹덕고로시를 안 했다면 이런 카사는 없었을지도.. [6] 네오딤남편 2020.09.01 208 0 카붕이들은 다 좋은데 맘에 안드는게 하나 있음 [1] ㅇㅇ 2020.09.01 119 0 쿼츠는 굳이 살 필요가 없네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1 159 -1 구독채널 따로 바하나 만들어주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149 0 이지수 이래봬도 각성캐인데 [4] ㅇo 2020.09.01 202 0 솔져땜에 빡쳐서 골드 다부엇다 [4] 븝유 2020.09.01 149 0 이거 사? [10] ㅇㅇ 2020.09.01 220 0 비추천캐릭 목록에있는거 다 갈아도됨? [6] ㅇㅇ 2020.09.01 263 0 옌 뭔가 사기 당한 느낌이야 [8] ㅇㅇ (222.109) 2020.09.01 3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1 0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