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랩만 더 올려주면 깰수있을거같긴한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까 대공4 겨우깻다던 늅인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33
작성일
댓글
[5]
Luvan
엘빅이
ㅇㅇ (222.109)
삭제
수정
ㅇㅇ
맘스땃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그럼 부족한 스텟봐서
[4]
171
0
댓글보고 캐릭정함
[6]
270
0
와 정보 진짜 부족하네
70
0
아 ㅋㅋ 기존템들 나가리된 줄 알았노.
[7]
166
0
고맙읍니다... 금태님
[7]
211
0
백가은 흑가은 둘중 누가 더 꼴려
[5]
128
0
가은이 스킨사주고 미뤘던 종신 해줬다
[2]
479
0
✋질문
건 다이아에서 실브론즈로 강등 가능?
[11]
203
0
12시 핫타임 딱대라ㅋㅋ
[1]
216
0
난 옛날에는 못잡아도 51퍼씩 딜했는데
118
0
7일차 신나
[4]
223
2
치탱커 의외네
[2]
200
0
레이드 못잡을꺼면 안치는게 맞긴하지?
[7]
199
0
난 각성캐 말고는 쓰알 융합은 다 108까지 해놓음
[5]
162
0
융합 한 마리 올인이 좋음 여러 마리 보라색이 좋음?
[4]
189
0
솔직히 함선스킬같은거 오토가 더 잘깔지않냐?
[2]
126
0
건틀렛
실버가 애매한게 가끔 브론즈랑 매칭되더라
[5]
255
0
댓글보고 올림 캐릭있는거
[5]
207
0
나 요즘 맨날 공격특훈 6단계 계속 실패함
[7]
194
0
고민 해결 좀
[9]
220
0
스알이랑 쓰알이랑 적성핵 먹는게 차이 좀 나네
[3]
123
0
모의작전 공격편 개꿀팁 ㄹㅇ
[3]
172
1
뉴비들 각힐 키울수 있음?
[17]
221
0
아까 대공4 겨우깻다던 늅인데
[5]
233
0
뉴비SSR 초월 누굴해야할까요?
[3]
154
0
건틀렛
전략전 안진다는 가정하에 건포 850처먹는데
[3]
175
0
옌 키우면 이지수 필요없냐
[12]
244
0
너무 고민된다
[7]
205
0
요즘 뉴비들은 다이브 45층 3주만에 박살내네
[2]
142
0
건틀렛
마스터 자냐?
[8]
196
0
카린보다 카일이 더 꼴리는데?
[11]
189
0
이틀 후면 초회수동이 사라집니다 여러분
[12]
234
7
요새 가테함
[17]
1387
1
✋질문
이거 뭐 뽑음??
[7]
161
0
카사 왜 가테갤에서 욕쳐먹고 있는거냐..
[11]
306
-2
난 아직도 대공 5 수동 클리어율 50%대다
[4]
166
0
촉수광고 유입 초기화90일맛보고 정신못차림
[2]
168
0
패키지샀는데 이지수 써도됨??
[3]
119
0
이제 대공5 오토 된다
[6]
225
0
NTR 레전드...jpg
[8]
5937
4
치후유 스킨 드디어 사줬네
[1]
252
0
우리는 에델의 시대를 살고있다
[1]
208
0
✋질문
이거 언제쯤 밀 수 있냐
[3]
136
0
다이브 초기화 90일 ㄹㅇ개에바아님?
[6]
221
0
아 남들은 며칠도 안되서 대공5단 깨는데
[7]
2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