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옛날에는 못잡아도 51퍼씩 딜했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7 작성일 2020-09-01 02:56:45 수정일 2020-09-01 02:57:29 https://arca.live/b/counterside/6756506 최고보상먹게 ㅋㅋ그러다가 T5 금형 나오기 시작한다음부터는 10퍼씩만 넣었음그리고 패치된후로는 걍 보이는 족족잡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파딱인데 자기도 모르는거임? [6] 시루룬 2020.09.01 150 0 뉴비 질문 다이브말이야 [3] 탄지우 2020.09.01 91 0 갑자기 공지로 말머리 노예모집이라길래 뉴비 협력사 모집인줄 알았는데 [4] ㅇo 2020.09.01 190 1 레이드는 t5가 젤 높은 티어템임? [9] 브 2020.09.01 121 1 ㅋㅋㅋㅋㅋ [9] 양하림 2020.09.01 199 3 나도 솔져덱 하고 싶어 뺴애애애애액 [4] ㅇㅇ 2020.09.01 123 0 난 아직도 궁금해 [6] 정리암 2020.09.01 340 0 와이파이 부숴버리고싶네 [1] 갓겜충아님 2020.09.01 168 0 레나 쿠퍼 ㅅㅌㅊ임? [8] 브 2020.09.01 147 0 이거 한번 3메달 딴 전투는 주는 경치가 같네? [3] 무민 2020.09.01 107 0 버프 조금씩 늦게 들어오는거 맞네 [4] ㅇㅇ 2020.09.01 127 2 건틀렛 구총쉑 정신못차리죠 [3] 보름달빵 2020.09.01 208 0 카붕이 내일 퇴원각잡힘 [6] Evelynn 2020.09.01 128 0 ✋질문 레이드 딜지분 100퍼면 뭐 더줌? [7] ㅇㅇ (220.74) 2020.09.01 155 0 협력사모집 그럼 부족한 스텟봐서 [4] byute 2020.09.01 171 0 댓글보고 캐릭정함 [6] ㅇㅇ 2020.09.01 270 0 와 정보 진짜 부족하네 ㅇㅇ (222.109) 2020.09.01 69 0 아 ㅋㅋ 기존템들 나가리된 줄 알았노. [7] byute 2020.09.01 166 0 고맙읍니다... 금태님 [7] 두부두붕 2020.09.01 211 0 백가은 흑가은 둘중 누가 더 꼴려 [5] 아스피아 2020.09.01 128 0 가은이 스킨사주고 미뤘던 종신 해줬다 [2] 뷰룻 2020.09.01 479 0 ✋질문 건 다이아에서 실브론즈로 강등 가능? [11] 네네안 2020.09.01 202 0 12시 핫타임 딱대라ㅋㅋ [1] ㅇo 2020.09.01 216 0 난 옛날에는 못잡아도 51퍼씩 딜했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117 0 7일차 신나 [4] hver 2020.09.01 223 2 치탱커 의외네 [2] 보름달빵 2020.09.01 200 0 레이드 못잡을꺼면 안치는게 맞긴하지? [7] ㅇㅇ 2020.09.01 199 0 난 각성캐 말고는 쓰알 융합은 다 108까지 해놓음 [5] ㅇㅇㅇ 2020.09.01 162 0 융합 한 마리 올인이 좋음 여러 마리 보라색이 좋음? [4] ㅇㅇ 2020.09.01 188 0 솔직히 함선스킬같은거 오토가 더 잘깔지않냐? [2] 색인 2020.09.01 125 0 건틀렛 실버가 애매한게 가끔 브론즈랑 매칭되더라 [5] 꿀벌아쿠아 2020.09.01 255 0 댓글보고 올림 캐릭있는거 [5] ㅇㅇ 2020.09.01 207 0 나 요즘 맨날 공격특훈 6단계 계속 실패함 [7] ㅇㅇㅇ 2020.09.01 194 0 고민 해결 좀 [9] 지나가던사람 2020.09.01 220 0 스알이랑 쓰알이랑 적성핵 먹는게 차이 좀 나네 [3] ㅇㅇ 2020.09.01 122 0 모의작전 공격편 개꿀팁 ㄹㅇ [3] ㅇo 2020.09.01 171 1 뉴비들 각힐 키울수 있음? [17] 냥냥하다 2020.09.01 220 0 아까 대공4 겨우깻다던 늅인데 [5] 그라시아스 2020.09.01 233 0 뉴비SSR 초월 누굴해야할까요? [3] 쌈개 (223.62) 2020.09.01 153 0 건틀렛 전략전 안진다는 가정하에 건포 850처먹는데 [3] ㅇo 2020.09.01 175 0 옌 키우면 이지수 필요없냐 [12] 브 2020.09.01 244 0 너무 고민된다 [7] ㅇㅇ 2020.09.01 205 0 요즘 뉴비들은 다이브 45층 3주만에 박살내네 [2] 람네 2020.09.01 142 0 건틀렛 마스터 자냐? [8] PinkGuy 2020.09.01 195 0 카린보다 카일이 더 꼴리는데? [11] ㅇㅇ 2020.09.01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