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각힐 키울수 있음? 냥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20 작성일 2020-09-01 02:43:20 https://arca.live/b/counterside/6756355 정보랑 책 엄청부족할것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지평선너머에 2020-09-01 02:43:59 3작만해도 좋지않음?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44:37 PinkGuy 2020-09-01 02:44:06 그래서 건틀렛 각힐 밴당하니까 억지로라도 쓰잖어ㅋㅋ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44:55 갓겜카사하실 2020-09-01 02:44:27 2배 아님? 충분히 가능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45:08 ㅇㅇ (58.123) 2020-09-01 02:45:12 삭제 수정 몰빵하면 못키울건 없지 진짜 각힐 원툴이 되서 나머지가 빈약해서 문제지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45:42 나도 이게 걱정되서 쓴거임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1 02:48:10 삭제 수정 걱정할정도 까지는 아니지 싶음 잘키운 각힐이 컨텐츠 뚫는데 도움이 될거고 그렇게 재화 수급 혈 뚫리면 나머지는 시간 문제임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49:19 진짜 그렇네 펼쳐보기▼ 분긔 2020-09-01 02:47:03 이미 좇된지 오래지 지금이라도 신디나 다른거 올리는중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47:28 krispydonut 2020-09-01 02:50:17 각힐 원툴해서 정보랑 스킬책 적성핵 남아나질 않음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2:58:02 ㅇㅇ (223.38) 2020-09-01 09:55:45 삭제 수정 각힐하나로 모의작전 싹다밀리는거보고 키우길 잘했다는생각들던데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1 09:56:19 ㅇㅇ (223.38) 2020-09-01 09:56:37 삭제 수정 뭔 리스폰 넉백+시간정지만으로 방어미션 버티고 N따리들이 대공다죽일때까지 지혼자 가만히서있고 미친년이라 개편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레이드 딜지분 100퍼면 뭐 더줌? [7] ㅇㅇ (220.74) 2020.09.01 156 0 협력사모집 그럼 부족한 스텟봐서 [4] byute 2020.09.01 171 0 댓글보고 캐릭정함 [6] ㅇㅇ 2020.09.01 270 0 와 정보 진짜 부족하네 ㅇㅇ (222.109) 2020.09.01 70 0 아 ㅋㅋ 기존템들 나가리된 줄 알았노. [7] byute 2020.09.01 166 0 고맙읍니다... 금태님 [7] 두부두붕 2020.09.01 211 0 백가은 흑가은 둘중 누가 더 꼴려 [5] 아스피아 2020.09.01 128 0 가은이 스킨사주고 미뤘던 종신 해줬다 [2] 뷰룻 2020.09.01 479 0 ✋질문 건 다이아에서 실브론즈로 강등 가능? [11] 네네안 2020.09.01 203 0 12시 핫타임 딱대라ㅋㅋ [1] ㅇo 2020.09.01 216 0 난 옛날에는 못잡아도 51퍼씩 딜했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118 0 7일차 신나 [4] hver 2020.09.01 223 2 치탱커 의외네 [2] 보름달빵 2020.09.01 200 0 레이드 못잡을꺼면 안치는게 맞긴하지? [7] ㅇㅇ 2020.09.01 199 0 난 각성캐 말고는 쓰알 융합은 다 108까지 해놓음 [5] ㅇㅇㅇ 2020.09.01 162 0 융합 한 마리 올인이 좋음 여러 마리 보라색이 좋음? [4] ㅇㅇ 2020.09.01 189 0 솔직히 함선스킬같은거 오토가 더 잘깔지않냐? [2] 색인 2020.09.01 126 0 건틀렛 실버가 애매한게 가끔 브론즈랑 매칭되더라 [5] 꿀벌아쿠아 2020.09.01 255 0 댓글보고 올림 캐릭있는거 [5] ㅇㅇ 2020.09.01 207 0 나 요즘 맨날 공격특훈 6단계 계속 실패함 [7] ㅇㅇㅇ 2020.09.01 194 0 고민 해결 좀 [9] 지나가던사람 2020.09.01 220 0 스알이랑 쓰알이랑 적성핵 먹는게 차이 좀 나네 [3] ㅇㅇ 2020.09.01 123 0 모의작전 공격편 개꿀팁 ㄹㅇ [3] ㅇo 2020.09.01 172 1 뉴비들 각힐 키울수 있음? [17] 냥냥하다 2020.09.01 220 0 아까 대공4 겨우깻다던 늅인데 [5] 그라시아스 2020.09.01 233 0 뉴비SSR 초월 누굴해야할까요? [3] 쌈개 (223.62) 2020.09.01 153 0 건틀렛 전략전 안진다는 가정하에 건포 850처먹는데 [3] ㅇo 2020.09.01 175 0 옌 키우면 이지수 필요없냐 [12] 브 2020.09.01 244 0 너무 고민된다 [7] ㅇㅇ 2020.09.01 205 0 요즘 뉴비들은 다이브 45층 3주만에 박살내네 [2] 람네 2020.09.01 142 0 건틀렛 마스터 자냐? [8] PinkGuy 2020.09.01 195 0 카린보다 카일이 더 꼴리는데? [11] ㅇㅇ 2020.09.01 189 0 이틀 후면 초회수동이 사라집니다 여러분 [12] 네오딤남편 2020.09.01 233 7 요새 가테함 [17] ㅇㅇ (116.36) 2020.09.01 1387 1 ✋질문 이거 뭐 뽑음?? [7] ㅇㅇ (210.179) 2020.09.01 161 0 카사 왜 가테갤에서 욕쳐먹고 있는거냐.. [11] ㅇㅇ 2020.09.01 306 -2 난 아직도 대공 5 수동 클리어율 50%대다 [4] 꿀벌아쿠아 2020.09.01 166 0 촉수광고 유입 초기화90일맛보고 정신못차림 [2] ㅇㅇ (223.38) 2020.09.01 168 0 패키지샀는데 이지수 써도됨?? [3] ㅇㅇ 2020.09.01 119 0 이제 대공5 오토 된다 [6] ㅇㅇ (222.109) 2020.09.01 225 0 NTR 레전드...jpg [8] ㅇㅇ 2020.09.01 5937 4 치후유 스킨 드디어 사줬네 [1] 엘빅이 2020.09.01 252 0 우리는 에델의 시대를 살고있다 [1] 오새린 2020.09.01 208 0 ✋질문 이거 언제쯤 밀 수 있냐 [3] 분긔 2020.09.01 136 0 다이브 초기화 90일 ㄹㅇ개에바아님? [6] 지평선너머에 2020.09.01 2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