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작가 짤리니까 그냥 아무 소리 없이 사라지던데


얼마 지나서 아무렇지도 않게 소전그림 그리고 있더라


아마 작가 짤린거 내심 좋아했을거 같음


말하고나니 더 슬퍼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