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델타세븐 스토리 보고 질문함 그라시아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32 작성일 2020-09-01 05:38:01 https://arca.live/b/counterside/6758765 잠들어있다던 현제세계의 리플룩이 어쨋거나 리플킹의 세계에 있었던 마리아 할망구가 맞는거지?아니면 최소한 마리아 할망구를 이용한 새로운존제라던가그러면 나중에 마리아할망구 각성으로 리플룩 나오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83.98) 2020-09-01 05:38:51 삭제 수정 아직 추정일 뿐임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1 05:39:38 삭제 수정 멸망한 이면세계의 마리아한테 리플레이서 시술을 해서 지금 세계의 리플레이서한테 넘긴거 아님? 펼쳐보기▼ l하나l 2020-09-01 05:39:51 추정이긴한때 그럴가능성은 있음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1 06:00:38 스토리 보면 나오는데, 최종 변이 인자는 아무리 모아도 1명 분량 밖에 안나옴. 그래서 이전 세계의 리플레이서 킹은 마리아 안토노프 클론인 리플레이서 룩한테 그 변이 인자 놓아서 만들고자 했던 '침식파에 면역이 있는 인간'으로 만들고 동면을 시켰음. 그리고 다음 세계(현재 세계)에서 코핀 컴퍼니 사장이 그 동면을 깨운 거. 리플레이서 룩은 마리아 안토노프의 클론이니까, 대충 맞게 이해하고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치아가 야누스 특수기 단일로 맞았는데 [3] 보름달빵 2020.09.01 169 0 이벤트맵 어려움 3-2 깨고 싶은데 조언 좀.. [9] ㅇㅇ (211.244) 2020.09.01 145 0 일루젼 커넥트는 불쌍하다... [13] ㅇㅇ 2020.09.01 328 1 진짜 변태같다 [4] ㅇㅇ (180.67) 2020.09.01 785 0 5개월정도 한 게임보다 2주한 카사에 쓴돈이 훨씬많네 [6] ㅇㅇ (112.222) 2020.09.01 176 0 건틀렛 건공상위권은 핑챙 공템주고 돌리는애도 있나보네 [6] ㅇㅇ (223.38) 2020.09.01 179 0 귀여운 아가씨? 귀...뭐? [5] 페도 2020.09.01 236 0 아니 씨발 이게 무슨 버그야 [25] suoi7sliq 2020.09.01 1032 16 스포) 에이미 뭔데 [4] 우주여행자 2020.09.01 1231 0 턱순이 성형 전 보고 존메이슨이 귀여운 아가씨 하는거 개웃겼는데 [2] 닥터최고 2020.09.01 541 0 난 로또 1등 되면 카사에 천만원 지를 거임 [4] ㅇㅇ 2020.09.01 141 0 200일 선택권 누구 고르까? [4] ㅇㅇ 2020.09.01 203 0 미나링 하면 생각나는 거... [1] ㅇㅇ 2020.09.01 113 0 오르카도 마왕이야? [4] suoi7sliq 2020.09.01 208 1 근데 카사 유져 수 300명대 됐으면 건틀릿 돌아가긴 함? [10] ㅇㅇ 2020.09.01 196 0 앞으로도 마왕들 나오면 무조건 뽑아둬야댈듯 [9] ㅇㅇ (175.223) 2020.09.01 228 1 시발 샤오린 진짜 존나 아프네 [10] suoi7sliq 2020.09.01 209 0 아 내 주화 어디갔지 [6] 중고흑우 2020.09.01 210 1 근데 ㄹㅇ 닥등이는 참신하지 않음? [3] ㅇㅇ 2020.09.01 220 0 협력사모집 덤비는데스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504 0 가상캐릭터 성희롱하는 한남충들 ㄹㅇ 역겹지않음? [12] ㄹ (211.41) 2020.09.01 254 1 이거사면 스킨하나 살돈남나 [1] 중고흑우 2020.09.01 191 0 아니 유미나 이 년 존나 띠껍네 ㅋㅋㅋ [7]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332 1 스포)델타세븐 스토리 보고 질문함 [4] 그라시아스 2020.09.01 332 0 성능 좆구데기였다가 상향받고 좋아진애들 기억나는건... [8] 페도 2020.09.01 1046 0 얘네 나오면 스토리 재미있음 [4] krispydonut 2020.09.01 289 0 글섭으로 돈벌면 웹툰 다시그리겠지 [5] 몰름보 2020.09.01 408 0 금태님이 날 보셨어! [6] 중고흑우 2020.09.01 187 0 200일 선택권 누구 고르지? [6] ㅇㅇ 2020.09.01 291 0 각성뽑 마렵네... [3] ㅇㅇ 2020.09.01 139 0 린시엔스킨 키커진거보면 이겜도 정상아님 ㅇㅈ?? [1] ㅇㅇ (119.203) 2020.09.01 152 0 재앙도우도 좋네 [3] ㅇo 2020.09.01 193 0 에델 이거 ㄹㅇ 머꼴인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037 0 로자리아 시작하자마자 얻는법 [2] 헥토르 2020.09.01 201 1 올만에 하니까 재밌네 [2] Eles 2020.09.01 177 0 에델이 나음 이유미가 나음? [2] ㅇㅇ 2020.09.01 179 0 스킨이냐 패키지냐 그것이문제로다 [5] 중고흑우 2020.09.01 167 0 MMM도 카사에 좋은 이미지는 없을껄 [5] ㅇㅇ (125.187) 2020.09.01 309 1 이겜 초기에 PV 뿌릴때에 비하면 분위기가 많이 라이트해짐 [6] 카붐 2020.09.01 166 0 ✋질문 로자리아 이년 개꼴리네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277 0 이거 최대 렙 110에서 더 늘어날거 같은데 [3] ㅇo 2020.09.01 131 0 mmm이 진짜 좋았는데 [2] ㅇㅇ (183.98) 2020.09.01 2103 0 ??? 레벨 120 뭔데 이씹 ㅋㅋ [7] ㅇㅇ (125.179) 2020.09.01 245 0 스킨을 살까 200일 스킨을 살까 [1] ㅇㅇ 2020.09.01 116 0 협력사모집 자기 발가락 빠는 여고생 유튭 [5] Creal 2020.09.01 22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