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기타 잡것들(ex 구관메카)은 모르겠는데


마왕 달고 나온 애들은 세계관 내에서의 위치때문에


나중에라도 100% as해줄 애들인듯


첨엔 나중에 각성마왕 내고 퉁치려나 했는데


이번에 에델 떡상한거 보니까 그렇지는 않은듯


세븐나이츠로 치자면 세븐나이츠 유닛인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