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다이브 왜 미냐 ㅋㅋ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9 작성일 2020-09-01 05:55:57 https://arca.live/b/counterside/6759028 신규 이벤트 나온 다음에 밀어서 다이브에서 나온 이터니움으로 이벤트 돌려야지 ㄴ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0-09-01 05:56:23 쿼츠로 사면 되는데? 펼쳐보기▼ 페도 2020-09-01 05:56:25 ㄹㅇㅋㅋ 펼쳐보기▼ Justice 2020-09-01 05:56:32 케일스 2020-09-01 05:56:38 채용권 캐논다고 ㅋㅋㅋ 이터보고 그때 캐는게 맞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9-01 05:57:16 지금 경험치 이벌트하는데 지금돌려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05:58:23 다이브는 경험치 안줘 병신아 펼쳐보기▼ 멍멍멍 2020-09-01 05:59:06 병신아 다이브로 이터먹은걸로 돌려서 경험치 버프 먹는거지 겜안하는거 티내노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05:59:49 아니 지가 다이브에서 경치 먹는 것처럼 써놓고 지랄이야 ㅂㅅ새끼 언어능력 딸리냐 펼쳐보기▼ 멍멍멍 2020-09-01 06:00:24 니가 겜안하니까 못처알아먹지 너빼거 다알아먹는데 ㅈㄹ이고 펼쳐보기▼ 푸별 2020-09-01 05:59:14 다이브 이터 벌어서 핫타임때 돌린다는 얘기겟지 펼쳐보기▼ Mr_G 2020-09-01 05:59:54 능지 실화노 ㅋㅋ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1 06:09:20 침착해 미친놈들아 서로 일리있게 햇갈렸어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1 06:12:53 둘이 섹스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야되냐 [3] ㅇㅇ (180.67) 2020.09.01 155 0 이디스 스킨은 거르는게 맞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01 1431 0 ㄹㅇ 금태 욕하는거 이해 안됨 [10] 참피 2020.09.01 203 0 오늘도 정의로운 비틱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1] 페도 2020.09.01 126 0 엔터만들면 pve는 확실히 쉬워짐? [5] investing 2020.09.01 162 0 친추 뭐이리 많이 오냐 [3] Justice 2020.09.01 148 0 근데 애들 막상 금태 실제로 보면 아무말 못할듯 [1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1 261 0 선별 이거 들고 가면 됨? [1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77 0 월초주화는 매 월 10일 23시 59분 59초까지 파는거지? [1] 닥터최고 2020.09.01 123 0 연협 존나 하고싶다 [3] 심장발전소 2020.09.01 111 0 지금 공개된 마왕은 로리마왕뿐임? [5] ㅇㅇ 2020.09.01 1323 0 이수연 트조 2020.09.01 331 0 니들겜이 전설의 8턱겜임? [15] ㅇㅇ (223.38) 2020.09.01 274 5 뉴비 모작 대공용으로 뭐키워야댐? [10] ㅇㅇ (221.150) 2020.09.01 177 0 그래서 금태 말고 다른 사람은 누구임? [3]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62 0 이 아줌마 좀 꼴리네 [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461 0 사실 채널 구독자수도...지른다고 올라오는 인증글도... [7] 페도 2020.09.01 258 0 천장찍고 각힐 뽑았다 [8] 천상의주사위 2020.09.01 186 3 팬드스킨은 사도후회없다 [7] Lucia 2020.09.01 209 0 야 이거 니들 뭐고를거임 이정도면 선택장애 가능? [16] ㅇㅇ (219.255) 2020.09.01 422 -3 종신대사만 보면 요망함의 화신인데 [1] ㅇㅇ (175.223) 2020.09.01 167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3] ㅇㅇ 2020.09.01 141 0 요즘 유저수 1700 명이나 됨? [4] 하라가헷다 2020.09.01 222 1 지금 다이브 왜 미냐 ㅋㅋㅋㅋ [13] ㅇㅇ 2020.09.01 219 0 또 덤빌놈 있나? [10] 스크류바 2020.09.01 231 0 아까 치아가 야누스 특수기 단일로 맞았는데 [3] 보름달빵 2020.09.01 168 0 이벤트맵 어려움 3-2 깨고 싶은데 조언 좀.. [9] ㅇㅇ (211.244) 2020.09.01 144 0 일루젼 커넥트는 불쌍하다... [13] ㅇㅇ 2020.09.01 328 1 진짜 변태같다 [4] ㅇㅇ (180.67) 2020.09.01 784 0 5개월정도 한 게임보다 2주한 카사에 쓴돈이 훨씬많네 [6] ㅇㅇ (112.222) 2020.09.01 175 0 건틀렛 건공상위권은 핑챙 공템주고 돌리는애도 있나보네 [6] ㅇㅇ (223.38) 2020.09.01 179 0 귀여운 아가씨? 귀...뭐? [5] 페도 2020.09.01 235 0 아니 씨발 이게 무슨 버그야 [25] suoi7sliq 2020.09.01 1032 16 스포) 에이미 뭔데 [4] 우주여행자 2020.09.01 1230 0 턱순이 성형 전 보고 존메이슨이 귀여운 아가씨 하는거 개웃겼는데 [2] 닥터최고 2020.09.01 541 0 난 로또 1등 되면 카사에 천만원 지를 거임 [4] ㅇㅇ 2020.09.01 141 0 200일 선택권 누구 고르까? [4] ㅇㅇ 2020.09.01 203 0 미나링 하면 생각나는 거... [1] ㅇㅇ 2020.09.01 113 0 오르카도 마왕이야? [4] suoi7sliq 2020.09.01 208 1 근데 카사 유져 수 300명대 됐으면 건틀릿 돌아가긴 함? [10] ㅇㅇ 2020.09.01 196 0 앞으로도 마왕들 나오면 무조건 뽑아둬야댈듯 [9] ㅇㅇ (175.223) 2020.09.01 228 1 시발 샤오린 진짜 존나 아프네 [10] suoi7sliq 2020.09.01 209 0 아 내 주화 어디갔지 [6] 중고흑우 2020.09.01 210 1 근데 ㄹㅇ 닥등이는 참신하지 않음? [3] ㅇㅇ 2020.09.01 219 0 협력사모집 덤비는데스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5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