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터만들면 pve는 확실히 쉬워짐? invest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1 작성일 2020-09-01 06:07:12 https://arca.live/b/counterside/6759190 전나고민이네스토리 이제 4챕시작인데 5미는데 오래걸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09-01 06:07:43 친구소대 빌리면 메인5 3챕터까진 할만함 건조조건이 아마 5-3클리어인가? 펼쳐보기▼ 페도 2020-09-01 06:07:50 니 덱구성이랑 평균레벨에 따라 다르지 펼쳐보기▼ investing 2020-09-01 06:08:23 3챕까진 쉽던데 메인스토리 5챕가면 힘들어지나 펼쳐보기▼ 페도 2020-09-01 06:08:54 소대 풀초월 다 해두고 평균렙 70~80이면 무난하긴함 ㅋㅋ 메인스토리가 난이도가 그리 높진않아 펼쳐보기▼ 니퍼 2020-09-01 06:12:52 함선은 pve 크게 영향 없음 pvp면 모를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 vs 엔씨 [5] ㅇㅇ 2020.09.01 172 1 제인도우랑 존메도 파밍해줘야함? [4] 트조 2020.09.01 165 0 건틀렛 이번주 건 은근히 완전루시퍼 2020.09.01 166 0 마왕은 야한애들이 되는걸까 [3] 시루룬 2020.09.01 1273 0 우대 보통 2주쯤 하나? [3] 위천마펀치 2020.09.01 96 0 지금 각성 힐데 한정임? [11]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177 0 건틀렛 께임 미침? [1]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34 0 와 갓총병 쓰니까 대공5가 이렇게 쉽네 꿀벌아쿠아 2020.09.01 138 0 내가 플레이스토어 점수따위 믿지 않는이유 [1] ㅇㅇ (112.222) 2020.09.01 267 0 뉴비 마왕이 뭐임? [7] ㅇㅇ (1.242) 2020.09.01 156 0 금태 성 김씨임? [3] ㅇㅇ (121.140) 2020.09.01 106 0 다음 각성 에이미 기대합니다 [4] ㅇㅇ (175.223) 2020.09.01 113 0 생각보다 반발 없어서 놀란거 [2] ㅇㅇ (58.123) 2020.09.01 142 0 얘 병신이라며 [2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271 0 협력사모집 찐따가 협력사 구해오 [3] Lucia 2020.09.01 146 0 아예 무과금할꺼고 직접 리세 하기 귀찮으면 그냥 하는거지만 [4] 페도 2020.09.01 252 0 다깻다아아앙 [3] 아무뮤 2020.09.01 145 1 아카앱도 야짤 다 보이냐?? [3] ㅇㅇ 2020.09.01 373 0 이 겜 재화 뭐가 이렇게 복잡하냐 [12]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26 0 사야되냐 [3] ㅇㅇ (180.67) 2020.09.01 155 0 이디스 스킨은 거르는게 맞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01 1431 0 ㄹㅇ 금태 욕하는거 이해 안됨 [10] 참피 2020.09.01 203 0 오늘도 정의로운 비틱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1] 페도 2020.09.01 126 0 엔터만들면 pve는 확실히 쉬워짐? [5] investing 2020.09.01 161 0 친추 뭐이리 많이 오냐 [3] Justice 2020.09.01 148 0 근데 애들 막상 금태 실제로 보면 아무말 못할듯 [1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1 261 0 선별 이거 들고 가면 됨? [1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77 0 월초주화는 매 월 10일 23시 59분 59초까지 파는거지? [1] 닥터최고 2020.09.01 123 0 연협 존나 하고싶다 [3] 심장발전소 2020.09.01 111 0 지금 공개된 마왕은 로리마왕뿐임? [5] ㅇㅇ 2020.09.01 1323 0 이수연 트조 2020.09.01 331 0 니들겜이 전설의 8턱겜임? [15] ㅇㅇ (223.38) 2020.09.01 274 5 뉴비 모작 대공용으로 뭐키워야댐? [10] ㅇㅇ (221.150) 2020.09.01 177 0 그래서 금태 말고 다른 사람은 누구임? [3]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62 0 이 아줌마 좀 꼴리네 [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461 0 사실 채널 구독자수도...지른다고 올라오는 인증글도... [7] 페도 2020.09.01 258 0 천장찍고 각힐 뽑았다 [8] 천상의주사위 2020.09.01 186 3 팬드스킨은 사도후회없다 [7] Lucia 2020.09.01 209 0 야 이거 니들 뭐고를거임 이정도면 선택장애 가능? [16] ㅇㅇ (219.255) 2020.09.01 422 -3 종신대사만 보면 요망함의 화신인데 [1] ㅇㅇ (175.223) 2020.09.01 167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3] ㅇㅇ 2020.09.01 141 0 요즘 유저수 1700 명이나 됨? [4] 하라가헷다 2020.09.01 222 1 지금 다이브 왜 미냐 ㅋㅋㅋㅋ [13] ㅇㅇ 2020.09.01 219 0 또 덤빌놈 있나? [10] 스크류바 2020.09.01 231 0 아까 치아가 야누스 특수기 단일로 맞았는데 [3] 보름달빵 2020.09.01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6: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