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가 어그로를 못끌거나 잠시 탱이 빠진 사이에 딜러가 죽는게 문제였는데 소총병이 맞으면 다 죽을 때까지 시간 걸리니까 그동안 아이리 다시 뽑으면 되고 코스트도 얼마 안들고 갓갓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