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리가 어그로를 못끌거나 잠시 탱이 빠진 사이에 딜러가 죽는게 문제였는데 소총병이 맞으면 다 죽을 때까지 시간 걸리니까 그동안 아이리 다시 뽑으면 되고 코스트도 얼마 안들고 갓갓이었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갓총병 쓰니까 대공5가 이렇게 쉽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3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대깨카임?
[6]
155
0
아니
[4]
180
0
이겜 라투디 맘에 안드는 점 딱 하나
[6]
393
0
요즘은 카사 글섭 나가면 그래도 희망은 있을거같음
[1]
145
0
구글 평점 안믿는 이유
[2]
136
0
스토리에 관심갖는 애들이 많아져서 좋다 흑흑
[9]
148
1
✋질문
좆밥 편성좀 봐주셈
[17]
430
0
여름스킨 티어매겨주셈
[10]
209
0
(데이터) 카운터사이드 영업용 움짤들
1446
1
근데 포럼 관리하는거 아니냐
[5]
135
0
담주 업뎃할때 뭐나온다 했었지
[3]
88
0
각힐 있어야하는 이유 알려준다
[2]
189
0
로자리아쨩 왜캐 귀여움?
[1]
272
0
건틀렛
찌걱찌걱
[4]
324
0
npc는 출시 안하냐?
[2]
230
0
진짜 진심으로 느끼는건데 포럼 왜 운영하지?
[13]
225
0
넥슨 vs 엔씨
[5]
172
1
제인도우랑 존메도 파밍해줘야함?
[4]
165
0
건틀렛
이번주 건 은근히
166
0
마왕은 야한애들이 되는걸까
[3]
1273
0
우대 보통 2주쯤 하나?
[3]
96
0
지금 각성 힐데 한정임?
[11]
177
0
건틀렛
께임 미침?
[1]
134
0
와 갓총병 쓰니까 대공5가 이렇게 쉽네
138
0
내가 플레이스토어 점수따위 믿지 않는이유
[1]
267
0
뉴비 마왕이 뭐임?
[7]
156
0
금태 성 김씨임?
[3]
106
0
다음 각성 에이미 기대합니다
[4]
113
0
생각보다 반발 없어서 놀란거
[2]
142
0
얘 병신이라며
[20]
271
0
협력사모집
찐따가 협력사 구해오
[3]
146
0
아예 무과금할꺼고 직접 리세 하기 귀찮으면 그냥 하는거지만
[4]
252
0
다깻다아아앙
[3]
145
1
아카앱도 야짤 다 보이냐??
[3]
373
0
이 겜 재화 뭐가 이렇게 복잡하냐
[12]
226
0
사야되냐
[3]
155
0
이디스 스킨은 거르는게 맞겠다
[4]
1431
0
ㄹㅇ 금태 욕하는거 이해 안됨
[10]
203
0
오늘도 정의로운 비틱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1]
126
0
엔터만들면 pve는 확실히 쉬워짐?
[5]
161
0
친추 뭐이리 많이 오냐
[3]
148
0
근데 애들 막상 금태 실제로 보면 아무말 못할듯
[18]
261
0
선별 이거 들고 가면 됨?
[14]
277
0
월초주화는 매 월 10일 23시 59분 59초까지 파는거지?
[1]
123
0
연협 존나 하고싶다
[3]
1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