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 각성 힐데 한정임? ㅁㄴㅇㄹ (211.19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6 작성일 2020-09-01 06:18:05 https://arca.live/b/counterside/6759346 나 원래 리세계 같은거 잘 안사고 그냥 깡과금하는데한정이라 지금 당장 먹어야하는거 아니면 그냥 패키지나 지르고 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푸별 2020-09-01 06:18:32 한정은 아님 복각해주니깐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06:18:36 로테 돌던데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1 06:18:52 삭제 수정 로테는 도는거 같은데 언제 돌아올지는 모름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1 06:18:52 복각은 해줌 펼쳐보기▼ Justice 2020-09-01 06:18:55 지금은 복각한 상태임 10일에 픽업끝나고 언제 다시 복각할진 모름 펼쳐보기▼ Justice 2020-09-01 06:19:55 근데 천장 40만원짜리 치킨 1마리에 살수있다는건 알아두셈 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1 06:19:31 처음나오고 한달인가? 만에 복각하긴했는데 이번에 내려가면 또 언제 나올지모르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1 06:19:56 리세계사는거 싫으면 지금 뽑거나 아니면 다음 각성캐노려봐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1 06:19:46 지금 1번 복각 돌아온거긴해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01 06:20:35 리세계 사서 시작하는게 나중에 꼬움 방지.. 펼쳐보기▼ ㅇㅇ (121.158) 2020-09-01 06:23:21 삭제 수정 게임하다가 각힐없어서 꼬접하겠네 얘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힐만 없으면 어떻게 비벼는 보겠는데 [5] 히메코달린다 2020.09.01 219 0 담각성 얼터서윤이다 [9] ㅇㅇ (220.117) 2020.09.01 1091 0 님들 대깨카임? [6] ㅇㅇ (180.67) 2020.09.01 155 0 아니 [4] 서리펭귄 2020.09.01 180 0 이겜 라투디 맘에 안드는 점 딱 하나 [6] ㅇㅇ 2020.09.01 393 0 요즘은 카사 글섭 나가면 그래도 희망은 있을거같음 [1]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1 145 0 구글 평점 안믿는 이유 [2] pathfinder 2020.09.01 136 0 스토리에 관심갖는 애들이 많아져서 좋다 흑흑 [9] 뚜빵이 2020.09.01 148 1 ✋질문 좆밥 편성좀 봐주셈 [1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430 0 여름스킨 티어매겨주셈 [10] investing 2020.09.01 209 0 (데이터) 카운터사이드 영업용 움짤들 페도 2020.09.01 1446 1 근데 포럼 관리하는거 아니냐 [5] ㅇㅇ (39.7) 2020.09.01 135 0 담주 업뎃할때 뭐나온다 했었지 [3] ㅇㅇ (106.101) 2020.09.01 88 0 각힐 있어야하는 이유 알려준다 [2] Justice 2020.09.01 189 0 로자리아쨩 왜캐 귀여움? [1] ㄹ (211.41) 2020.09.01 272 0 건틀렛 찌걱찌걱 [4] 직사의마안 2020.09.01 324 0 npc는 출시 안하냐? [2] 하우 2020.09.01 230 0 진짜 진심으로 느끼는건데 포럼 왜 운영하지? [13] 금태씨발련 2020.09.01 225 0 넥슨 vs 엔씨 [5] ㅇㅇ 2020.09.01 172 1 제인도우랑 존메도 파밍해줘야함? [4] 트조 2020.09.01 165 0 건틀렛 이번주 건 은근히 완전루시퍼 2020.09.01 166 0 마왕은 야한애들이 되는걸까 [3] 시루룬 2020.09.01 1272 0 우대 보통 2주쯤 하나? [3] 위천마펀치 2020.09.01 96 0 지금 각성 힐데 한정임? [11]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176 0 건틀렛 께임 미침? [1]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33 0 와 갓총병 쓰니까 대공5가 이렇게 쉽네 꿀벌아쿠아 2020.09.01 137 0 내가 플레이스토어 점수따위 믿지 않는이유 [1] ㅇㅇ (112.222) 2020.09.01 267 0 뉴비 마왕이 뭐임? [7] ㅇㅇ (1.242) 2020.09.01 156 0 금태 성 김씨임? [3] ㅇㅇ (121.140) 2020.09.01 106 0 다음 각성 에이미 기대합니다 [4] ㅇㅇ (175.223) 2020.09.01 112 0 생각보다 반발 없어서 놀란거 [2] ㅇㅇ (58.123) 2020.09.01 142 0 얘 병신이라며 [2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271 0 협력사모집 찐따가 협력사 구해오 [3] Lucia 2020.09.01 146 0 아예 무과금할꺼고 직접 리세 하기 귀찮으면 그냥 하는거지만 [4] 페도 2020.09.01 252 0 다깻다아아앙 [3] 아무뮤 2020.09.01 145 1 아카앱도 야짤 다 보이냐?? [3] ㅇㅇ 2020.09.01 373 0 이 겜 재화 뭐가 이렇게 복잡하냐 [12]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26 0 사야되냐 [3] ㅇㅇ (180.67) 2020.09.01 155 0 이디스 스킨은 거르는게 맞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01 1431 0 ㄹㅇ 금태 욕하는거 이해 안됨 [10] 참피 2020.09.01 203 0 오늘도 정의로운 비틱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1] 페도 2020.09.01 126 0 엔터만들면 pve는 확실히 쉬워짐? [5] investing 2020.09.01 161 0 친추 뭐이리 많이 오냐 [3] Justice 2020.09.01 148 0 근데 애들 막상 금태 실제로 보면 아무말 못할듯 [1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1 261 0 선별 이거 들고 가면 됨? [1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6: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