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모작 대공용으로 뭐키워야댐? ㅇㅇ (221.1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7 작성일 2020-09-01 06:01:43 https://arca.live/b/counterside/6759105 서윤이랑 팬드 신지아중 에 하나만 계속 초월해줄라 하는데 고민이라 ㅠ아 글고 캐시는 어디서 드랍댐?? 초월할라해도 유닛이안나옴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아스피아 2020-09-01 06:02:11 캐시는 스토리 깨기만하면 나와 펼쳐보기▼ ㅇㅇ (221.150) 2020-09-01 06:07:05 삭제 수정 아하 스토리도 밀어야대겟네 고마웡!! 펼쳐보기▼ 푸별 2020-09-01 06:06:21 신지아 서윤 먼저 해줄필요없음 그냥 팬드만 키우고 캐시는 다이브가서 컨틀렛가면 허벌나게줌 펼쳐보기▼ ㅇㅇ (221.150) 2020-09-01 06:06:55 삭제 수정 고마웡!!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1 06:11:00 *수정됨 공지에 드랍표있을걸? 근데 다이브에서 건틀렛 골라서 밀면 잘나옴 펼쳐보기▼ 하양 2020-09-01 06:11:21 *수정됨 다른 쓰알 뭐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셋중엔 무조건 서윤 추천 팬드랑 신지아는 애정으로 쓰는거 아닌 이상 나중에 잘 안씀 쓰알 쓰레기들 빼고 대부분 100렙 찍고도 서윤은 1소대로 사용중 펼쳐보기▼ ㅇㅇ (221.150) 2020-09-01 06:12:20 삭제 수정 지금 있는 쓰알은 각힐 서윤 팬드 신지아 루미 샤오린 에델 이정도야.. 펼쳐보기▼ 하양 2020-09-01 06:18:36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샤오린 서윤 두개 100렙까지 우선적으로 찍는게 좋아보여 샤오린 하나만 제대로 키워놓으면 공격/방어 혼자서 버스 가능하고 서윤이랑 캐시 정도면 대공 클리어 쌉가능일꺼. 레벨이 좀 낮다 싶으면 거기에 실비아까지 추가해주면 클-린 샤오린이랑 서윤은 모작 외에 다른 컨텐츠에서도 좋아서 추천하구 융합은 나중에 천천히 각힐 먼저 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펼쳐보기▼ ㅇㅇ (221.150) 2020-09-01 06:20:49 삭제 수정 아하 그럼 서윤부터 초월해서 서윤 솔져 캐시 각힐 4인으로 대공5 도전해볼게 고마워! 펼쳐보기▼ 하양 2020-09-01 06:22:59 화이팅해!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보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마왕이 뭐임? [7] ㅇㅇ (1.242) 2020.09.01 156 0 금태 성 김씨임? [3] ㅇㅇ (121.140) 2020.09.01 106 0 다음 각성 에이미 기대합니다 [4] ㅇㅇ (175.223) 2020.09.01 113 0 생각보다 반발 없어서 놀란거 [2] ㅇㅇ (58.123) 2020.09.01 142 0 얘 병신이라며 [2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1 271 0 협력사모집 찐따가 협력사 구해오 [3] Lucia 2020.09.01 146 0 아예 무과금할꺼고 직접 리세 하기 귀찮으면 그냥 하는거지만 [4] 페도 2020.09.01 252 0 다깻다아아앙 [3] 아무뮤 2020.09.01 145 1 아카앱도 야짤 다 보이냐?? [3] ㅇㅇ 2020.09.01 373 0 이 겜 재화 뭐가 이렇게 복잡하냐 [12]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27 0 사야되냐 [3] ㅇㅇ (180.67) 2020.09.01 155 0 이디스 스킨은 거르는게 맞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01 1431 0 ㄹㅇ 금태 욕하는거 이해 안됨 [10] 참피 2020.09.01 203 0 오늘도 정의로운 비틱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 [1] 페도 2020.09.01 126 0 엔터만들면 pve는 확실히 쉬워짐? [5] investing 2020.09.01 162 0 친추 뭐이리 많이 오냐 [3] Justice 2020.09.01 149 0 근데 애들 막상 금태 실제로 보면 아무말 못할듯 [1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1 262 0 선별 이거 들고 가면 됨? [1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78 0 월초주화는 매 월 10일 23시 59분 59초까지 파는거지? [1] 닥터최고 2020.09.01 123 0 연협 존나 하고싶다 [3] 심장발전소 2020.09.01 112 0 지금 공개된 마왕은 로리마왕뿐임? [5] ㅇㅇ 2020.09.01 1324 0 이수연 트조 2020.09.01 331 0 니들겜이 전설의 8턱겜임? [15] ㅇㅇ (223.38) 2020.09.01 275 5 뉴비 모작 대공용으로 뭐키워야댐? [10] ㅇㅇ (221.150) 2020.09.01 177 0 그래서 금태 말고 다른 사람은 누구임? [3]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63 0 이 아줌마 좀 꼴리네 [4]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462 0 사실 채널 구독자수도...지른다고 올라오는 인증글도... [7] 페도 2020.09.01 259 0 천장찍고 각힐 뽑았다 [8] 천상의주사위 2020.09.01 187 3 팬드스킨은 사도후회없다 [7] Lucia 2020.09.01 210 0 야 이거 니들 뭐고를거임 이정도면 선택장애 가능? [16] ㅇㅇ (219.255) 2020.09.01 422 -3 종신대사만 보면 요망함의 화신인데 [1] ㅇㅇ (175.223) 2020.09.01 168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3] ㅇㅇ 2020.09.01 142 0 요즘 유저수 1700 명이나 됨? [4] 하라가헷다 2020.09.01 222 1 지금 다이브 왜 미냐 ㅋㅋㅋㅋ [13] ㅇㅇ 2020.09.01 220 0 또 덤빌놈 있나? [10] 스크류바 2020.09.01 232 0 아까 치아가 야누스 특수기 단일로 맞았는데 [3] 보름달빵 2020.09.01 170 0 이벤트맵 어려움 3-2 깨고 싶은데 조언 좀.. [9] ㅇㅇ (211.244) 2020.09.01 145 0 일루젼 커넥트는 불쌍하다... [13] ㅇㅇ 2020.09.01 328 1 진짜 변태같다 [4] ㅇㅇ (180.67) 2020.09.01 785 0 5개월정도 한 게임보다 2주한 카사에 쓴돈이 훨씬많네 [6] ㅇㅇ (112.222) 2020.09.01 176 0 건틀렛 건공상위권은 핑챙 공템주고 돌리는애도 있나보네 [6] ㅇㅇ (223.38) 2020.09.01 179 0 귀여운 아가씨? 귀...뭐? [5] 페도 2020.09.01 236 0 아니 씨발 이게 무슨 버그야 [25] suoi7sliq 2020.09.01 1033 16 스포) 에이미 뭔데 [4] 우주여행자 2020.09.01 1231 0 턱순이 성형 전 보고 존메이슨이 귀여운 아가씨 하는거 개웃겼는데 [2] 닥터최고 2020.09.01 5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1 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