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 옮기기 전에는 레이드 개편된 뒤로 다들 막치길래 16인으로 바뀌면서 보상도 바꼇나 보다 싶어서 원펀 못내도 죽을때까지 짤딜이라도 넣는데


컨소 옮기고 나니깐 0만 친사람들이 많네


피 깐수준에 비례해서 보상 나눠먹어서 원펀 못낼거면 아예 치지도 말아야했던거 같은데 요즘도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