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선의로 하는건데

나한테 오히려 뭘 요구하는 새끼들

사실 별로 받을생각도 필요도없는데 "무료" 소리듣고 일단 받으려는 새끼들

받아서 지가 쓰는거도 아니고 그냥 갖다 팔 생각하는 그지새끼들


ㄹㅇ 인간혐오 걸리기 딱좋달가


뭔가를 그냥주면안되고 최소한 뭐라도 요구해야 그런인간들 안꼬임


각박해진다고 생각할수잇으나 그렇게 각박하게 만든건 바로 좆간들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