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홈플에서 치약 사려다가 키즈용 치약있길래 호기심에 한 번 사 봤거든

보니까 이건 불소가 500짜리더라고. 기존에 쓰던 건 1000짜리던데

불소가 많을수록 치아에는 더 좋은 건가?

근데 키즈용이라 그런가 양치를 해도 느낌이 뭔가 한 거 같지않고 찝찝하네 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