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5렙 할배련 역으로 버린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역강간 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62
작성일
댓글
[7]
ㅇo
페도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브운터사이드
베버
ㅇㅇ
뷰지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작가엿네
[7]
8784
0
솔직히 난 뉴비지
[2]
182
0
환불런 잡았노 ㅋㅋ
[13]
894
4
디씨가 없으면 무엇이 우릴 기다립니까...?
[3]
241
0
디씨 이러다가 진짜
[5]
220
0
협력사 모집에 오오 지금갑니다 콘 쓰는놈들 특)
[9]
195
0
3만원 환불하고 20지른 찐따 계정정지당함
[16]
491
0
✋질문
누구 먼저 초월?
[1]
164
0
근데 남는 유닛들은 강화 말고 가는 방법 없음?
[4]
653
0
ㅋㅋㅋ 뉴비 든든하게 업타임 잘 보냈다
[5]
171
0
야나 접속안되는데 머임
[12]
250
0
디씨 둘리콘 검열되는거 존나 욱기네 ㅋㅋㅋㅋ
[9]
260
0
협력사모집
메인스토리 미는거 도와줄 단 세명
[9]
214
0
병신아 번호는 올려라 좀
[19]
25660
2
아카라이브 못잃는 이유
[10]
222
0
1만 이터니움 손실났다 씨발...
[3]
192
0
건 골드도 못갔는데
101
0
이런식으로 누가 표지 만들어 줄 사람?
[4]
228
0
솔직히 뉴비버프고 나발이고 40렙 이하는 뉴비임
[3]
190
0
막차 탓다
[1]
163
0
어몽어스 무현콘 존니웃기네
[5]
295
1
않이 나 할배 아님ㅡㅡ
[7]
540
0
또 씹덕패는거냐?
[3]
159
0
역강간 간다
[7]
262
0
김소빈 노말 2-5 파밍 맞음?
[2]
136
0
ㅋㅋ 아 난 평생 뉴비로 살래
[2]
288
0
샌캐뜨면 채용권 패키지 뜨려나
[6]
4178
0
니들 디씨 소식 들엇냐?
[10]
271
5
메이즈 장비 뭐사야댐??
[6]
148
0
이번달 종신은 누구 해주지
[2]
100
0
난8/23에 들어왔으니 아직 뉴비임ㅋㅋ
[4]
156
0
이번달 돈이없어서 결국 2배럭으로 느긋하게 해보기로햇다
[2]
125
0
이벤트는 그냥 하드 깰수 있는곳 돌면 됨?
[2]
114
0
디씨는 이제 진짜 못할꺼같음 ㅋㅋ그냥 좆같아
[14]
3275
2
뭐에요 돌려줘요
138
0
솔직히 8/20일이긴 한데 스토리 3지도 안 밀었으니까 뉴비임 ㄹㅇ ㅋㅋ
[2]
137
0
뉴비버프 벗겨졌으면 뉴비아닌데?
[4]
153
0
주화로 뭐 사지
[4]
154
0
카사 현질 후회됨
[7]
240
0
이제 받았던 뉴비들 어디 한번 다 쳐내볼까
[13]
288
2
갤럼들 비틱질 할 줄 모르노 ㅋㅋ
[10]
220
6
이젠 지르는걸로 념글 못가냐?
[18]
1768
46
근데 님들 모의훈련 할때 다 수동으로함?
[2]
130
0
이거 뒷북임?
[20]
438
0
아 ㅋㅋ 9/3 새기수 들어 오면 8/20은 뉴비 아니라고 ㄹㅇ ㅋㅋ
[4]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