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번달 돈이없어서 결국 2배럭으로 느긋하게 해보기로햇다 ㅇㅇ (221.1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9-01 13:00:25 https://arca.live/b/counterside/6766877 월급전이라 슬프다 월급나오기전까진 나오겟지 가테120번에픽60번내 리세인생을걸고 가본다.. 원급전에만나와라월급나오면 사버릴꺼같다2,3호기 출격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느금태 2020-09-01 13:01:24 효율적으로 잘 밀기만 하면 생각보다 금방 함 펼쳐보기▼ ㅇㅇ (221.141) 2020-09-01 13:02:05 삭제 수정 1회차에서 대충어덯게해야할지감잡아서 달려볼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남는 유닛들은 강화 말고 가는 방법 없음? [4] ㅇㅇ 2020.09.01 653 0 ㅋㅋㅋ 뉴비 든든하게 업타임 잘 보냈다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1 171 0 야나 접속안되는데 머임 [12] ㅇㅇ (174.225) 2020.09.01 250 0 디씨 둘리콘 검열되는거 존나 욱기네 ㅋㅋㅋㅋ [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1 260 0 협력사모집 메인스토리 미는거 도와줄 단 세명 [9] ㅇo 2020.09.01 214 0 병신아 번호는 올려라 좀 [1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1 25660 2 아카라이브 못잃는 이유 [10] 페도 2020.09.01 222 0 1만 이터니움 손실났다 씨발... [3] ㅈㅈ (185.92) 2020.09.01 192 0 건 골드도 못갔는데 이작 2020.09.01 101 0 이런식으로 누가 표지 만들어 줄 사람? [4] 늒네쟝 2020.09.01 228 0 솔직히 뉴비버프고 나발이고 40렙 이하는 뉴비임 [3] Ject 2020.09.01 190 0 막차 탓다 [1] 마을사람A 2020.09.01 163 0 어몽어스 무현콘 존니웃기네 [5] 냠냠냠이 2020.09.01 295 1 않이 나 할배 아님ㅡㅡ [7] 카린웡 2020.09.01 541 0 또 씹덕패는거냐?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1 160 0 역강간 간다 [7] Ject 2020.09.01 263 0 김소빈 노말 2-5 파밍 맞음? [2] ㅇㅇ (175.223) 2020.09.01 136 0 ㅋㅋ 아 난 평생 뉴비로 살래 [2] ㅇㅇ 2020.09.01 288 0 샌캐뜨면 채용권 패키지 뜨려나 [6] 카사하는병신 2020.09.01 4178 0 니들 디씨 소식 들엇냐? [10] 꿀때지 2020.09.01 271 5 메이즈 장비 뭐사야댐?? [6] ㅇㅇ 2020.09.01 148 0 이번달 종신은 누구 해주지 [2] 느금태 2020.09.01 100 0 난8/23에 들어왔으니 아직 뉴비임ㅋㅋ [4] ㅇㅇ (183.103) 2020.09.01 156 0 이번달 돈이없어서 결국 2배럭으로 느긋하게 해보기로햇다 [2] ㅇㅇ (221.141) 2020.09.01 125 0 이벤트는 그냥 하드 깰수 있는곳 돌면 됨? [2] ㅇㅇ 2020.09.01 114 0 디씨는 이제 진짜 못할꺼같음 ㅋㅋ그냥 좆같아 [14] 페도 2020.09.01 3275 2 뭐에요 돌려줘요 ㅇㅇ (14.39) 2020.09.01 138 0 솔직히 8/20일이긴 한데 스토리 3지도 안 밀었으니까 뉴비임 ㄹㅇ ㅋㅋ [2] ㅇㅇ 2020.09.01 137 0 뉴비버프 벗겨졌으면 뉴비아닌데? [4] 카린웡 2020.09.01 153 0 주화로 뭐 사지 [4] 스크류바 2020.09.01 154 0 카사 현질 후회됨 [7] 브운터사이드 2020.09.01 240 0 이제 받았던 뉴비들 어디 한번 다 쳐내볼까 [13] 람네 2020.09.01 288 2 갤럼들 비틱질 할 줄 모르노 ㅋㅋ [10] ㅇㅇ 2020.09.01 220 6 이젠 지르는걸로 념글 못가냐? [18] 라데온 2020.09.01 1768 46 근데 님들 모의훈련 할때 다 수동으로함? [2] ㅇㅇ 2020.09.01 130 0 이거 뒷북임? [20] ㅇㅇ (14.35) 2020.09.01 438 0 아 ㅋㅋ 9/3 새기수 들어 오면 8/20은 뉴비 아니라고 ㄹㅇ ㅋㅋ [4] ㅇㅇ 2020.09.01 164 0 로자리아 짤 나머지 [10]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1 1936 0 아직 지부가 3개라 그런가 [1] 분긔 2020.09.01 171 0 뉴비 궁금한거 있음 [3] ㅇㅇ 2020.09.01 148 0 다음각성캐는 천장찍을수있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1 120 0 바캉스기수 뉴비들 전부 수료했노 ㅋㅋ ㄹㅇ [6] 람네 2020.09.01 215 0 (비틱주의) 대공훈련 이렇게도 나오네 ㅋㅋ [7] ㅇㅇ 2020.09.01 312 3 뉴비가 어딨어 [7] Ject 2020.09.01 243 0 한국 떠난지 6년이라 헷깔릴때가 가끔잇음 [11] 븝유 2020.09.01 2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13: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