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ㅋㅋ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버프 벗겨졌으면 뉴비아닌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3
작성일
댓글
[4]
ㅇㅇ
Barito
sBerry
브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병신아 번호는 올려라 좀
[19]
25660
2
아카라이브 못잃는 이유
[10]
222
0
1만 이터니움 손실났다 씨발...
[3]
192
0
건 골드도 못갔는데
101
0
이런식으로 누가 표지 만들어 줄 사람?
[4]
228
0
솔직히 뉴비버프고 나발이고 40렙 이하는 뉴비임
[3]
191
0
막차 탓다
[1]
164
0
어몽어스 무현콘 존니웃기네
[5]
296
1
않이 나 할배 아님ㅡㅡ
[7]
541
0
또 씹덕패는거냐?
[3]
160
0
역강간 간다
[7]
263
0
김소빈 노말 2-5 파밍 맞음?
[2]
137
0
ㅋㅋ 아 난 평생 뉴비로 살래
[2]
288
0
샌캐뜨면 채용권 패키지 뜨려나
[6]
4178
0
니들 디씨 소식 들엇냐?
[10]
272
5
메이즈 장비 뭐사야댐??
[6]
149
0
이번달 종신은 누구 해주지
[2]
101
0
난8/23에 들어왔으니 아직 뉴비임ㅋㅋ
[4]
156
0
이번달 돈이없어서 결국 2배럭으로 느긋하게 해보기로햇다
[2]
126
0
이벤트는 그냥 하드 깰수 있는곳 돌면 됨?
[2]
115
0
디씨는 이제 진짜 못할꺼같음 ㅋㅋ그냥 좆같아
[14]
3276
2
뭐에요 돌려줘요
138
0
솔직히 8/20일이긴 한데 스토리 3지도 안 밀었으니까 뉴비임 ㄹㅇ ㅋㅋ
[2]
137
0
뉴비버프 벗겨졌으면 뉴비아닌데?
[4]
153
0
주화로 뭐 사지
[4]
154
0
카사 현질 후회됨
[7]
240
0
이제 받았던 뉴비들 어디 한번 다 쳐내볼까
[13]
288
2
갤럼들 비틱질 할 줄 모르노 ㅋㅋ
[10]
220
6
이젠 지르는걸로 념글 못가냐?
[18]
1768
46
근데 님들 모의훈련 할때 다 수동으로함?
[2]
130
0
이거 뒷북임?
[20]
438
0
아 ㅋㅋ 9/3 새기수 들어 오면 8/20은 뉴비 아니라고 ㄹㅇ ㅋㅋ
[4]
164
0
로자리아 짤 나머지
[10]
1936
0
아직 지부가 3개라 그런가
[1]
171
0
뉴비 궁금한거 있음
[3]
148
0
다음각성캐는 천장찍을수있겠네
120
0
바캉스기수 뉴비들 전부 수료했노 ㅋㅋ ㄹㅇ
[6]
215
0
(비틱주의) 대공훈련 이렇게도 나오네 ㅋㅋ
[7]
312
3
뉴비가 어딨어
[7]
243
0
한국 떠난지 6년이라 헷깔릴때가 가끔잇음
[11]
242
0
카사 6챕은 언제 나와
125
1
카린이 과금 계획 다 세웠다
[1]
161
0
지금 분위기에 어울리는 분
[5]
196
0
보통 메인 오토 어디돌림
[4]
134
0
뉴비 리세계2호기 출격한다..
[3]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