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궁금한거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3]
카린웡
ㅇㅇ
p5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김소빈 노말 2-5 파밍 맞음?
[2]
136
0
ㅋㅋ 아 난 평생 뉴비로 살래
[2]
287
0
샌캐뜨면 채용권 패키지 뜨려나
[6]
4177
0
니들 디씨 소식 들엇냐?
[10]
271
5
메이즈 장비 뭐사야댐??
[6]
148
0
이번달 종신은 누구 해주지
[2]
100
0
난8/23에 들어왔으니 아직 뉴비임ㅋㅋ
[4]
156
0
이번달 돈이없어서 결국 2배럭으로 느긋하게 해보기로햇다
[2]
125
0
이벤트는 그냥 하드 깰수 있는곳 돌면 됨?
[2]
114
0
디씨는 이제 진짜 못할꺼같음 ㅋㅋ그냥 좆같아
[14]
3275
2
뭐에요 돌려줘요
138
0
솔직히 8/20일이긴 한데 스토리 3지도 안 밀었으니까 뉴비임 ㄹㅇ ㅋㅋ
[2]
137
0
뉴비버프 벗겨졌으면 뉴비아닌데?
[4]
153
0
주화로 뭐 사지
[4]
153
0
카사 현질 후회됨
[7]
240
0
이제 받았던 뉴비들 어디 한번 다 쳐내볼까
[13]
288
2
갤럼들 비틱질 할 줄 모르노 ㅋㅋ
[10]
219
6
이젠 지르는걸로 념글 못가냐?
[18]
1767
46
근데 님들 모의훈련 할때 다 수동으로함?
[2]
130
0
이거 뒷북임?
[20]
438
0
아 ㅋㅋ 9/3 새기수 들어 오면 8/20은 뉴비 아니라고 ㄹㅇ ㅋㅋ
[4]
163
0
로자리아 짤 나머지
[10]
1935
0
아직 지부가 3개라 그런가
[1]
171
0
뉴비 궁금한거 있음
[3]
147
0
다음각성캐는 천장찍을수있겠네
119
0
바캉스기수 뉴비들 전부 수료했노 ㅋㅋ ㄹㅇ
[6]
214
0
(비틱주의) 대공훈련 이렇게도 나오네 ㅋㅋ
[7]
311
3
뉴비가 어딨어
[7]
242
0
한국 떠난지 6년이라 헷깔릴때가 가끔잇음
[11]
241
0
카사 6챕은 언제 나와
124
1
카린이 과금 계획 다 세웠다
[1]
160
0
지금 분위기에 어울리는 분
[5]
195
0
보통 메인 오토 어디돌림
[4]
134
0
뉴비 리세계2호기 출격한다..
[3]
161
0
페도글 보는사람 속마음
[6]
193
3
그림자전당은 존나 어렵게 나오는게 맞겠지?
[2]
138
0
호에엑 모지몬
[4]
135
0
너네들이 야짤올릴때마다
[2]
205
0
내가 카사 못 접는 이유.reason
[5]
316
0
근데 나랑 8.20 근처 동기 뉴비들 거의다 37~41 아님?
[1]
83
-1
카린의 무지개염색 하트 보지털.jpg
[2]
239
0
애들 뭐키워야할지 막막하네
[2]
88
0
님들 내일 캬루 생일인데 축하해줄거임?
[2]
111
0
도를 아십니까?
[2]
136
0
ㄹㅇ 여긴 바람직한 곳이네
[1]
1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