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좋은 보상만 맨 뒤에 배치만 안하면 되는데
총겜도 포인트이벤이나 빙고이벤할때 보면 가장 좋은 보상은 중간보다 조금 위에 놔두니까
이지수 배포할때 올빙고해야 줬던거 생각하면
아닐수도 있겠다
존나 좋은 보상만 맨 뒤에 배치만 안하면 되는데
총겜도 포인트이벤이나 빙고이벤할때 보면 가장 좋은 보상은 중간보다 조금 위에 놔두니까
이지수 배포할때 올빙고해야 줬던거 생각하면
아닐수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