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비틱주의) 대공훈련 이렇게도 나오네 ㅋㅋ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11 작성일 2020-09-01 12:54:54 https://arca.live/b/counterside/6766736 뭐 시발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o 2020-09-01 12:55:05 Ject 2020-09-01 12:55:12 비틱 ㅇㄷ 펼쳐보기▼ 페도 2020-09-01 12:55:22 몰름보 2020-09-01 12:55:28 스크류바 2020-09-01 12:55:37 신디루퍼 2020-09-01 12:55:55 p5s 2020-09-01 12:57:15 깍두기 다 상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디씨 소식 들엇냐? [10] 꿀때지 2020.09.01 271 5 메이즈 장비 뭐사야댐?? [6] ㅇㅇ 2020.09.01 148 0 이번달 종신은 누구 해주지 [2] 느금태 2020.09.01 100 0 난8/23에 들어왔으니 아직 뉴비임ㅋㅋ [4] ㅇㅇ (183.103) 2020.09.01 156 0 이번달 돈이없어서 결국 2배럭으로 느긋하게 해보기로햇다 [2] ㅇㅇ (221.141) 2020.09.01 125 0 이벤트는 그냥 하드 깰수 있는곳 돌면 됨? [2] ㅇㅇ 2020.09.01 114 0 디씨는 이제 진짜 못할꺼같음 ㅋㅋ그냥 좆같아 [14] 페도 2020.09.01 3275 2 뭐에요 돌려줘요 ㅇㅇ (14.39) 2020.09.01 138 0 솔직히 8/20일이긴 한데 스토리 3지도 안 밀었으니까 뉴비임 ㄹㅇ ㅋㅋ [2] ㅇㅇ 2020.09.01 137 0 뉴비버프 벗겨졌으면 뉴비아닌데? [4] 카린웡 2020.09.01 153 0 주화로 뭐 사지 [4] 스크류바 2020.09.01 154 0 카사 현질 후회됨 [7] 브운터사이드 2020.09.01 240 0 이제 받았던 뉴비들 어디 한번 다 쳐내볼까 [13] 람네 2020.09.01 288 2 갤럼들 비틱질 할 줄 모르노 ㅋㅋ [10] ㅇㅇ 2020.09.01 219 6 이젠 지르는걸로 념글 못가냐? [18] 라데온 2020.09.01 1767 46 근데 님들 모의훈련 할때 다 수동으로함? [2] ㅇㅇ 2020.09.01 130 0 이거 뒷북임? [20] ㅇㅇ (14.35) 2020.09.01 438 0 아 ㅋㅋ 9/3 새기수 들어 오면 8/20은 뉴비 아니라고 ㄹㅇ ㅋㅋ [4] ㅇㅇ 2020.09.01 163 0 로자리아 짤 나머지 [10]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1 1935 0 아직 지부가 3개라 그런가 [1] 분긔 2020.09.01 171 0 뉴비 궁금한거 있음 [3] ㅇㅇ 2020.09.01 148 0 다음각성캐는 천장찍을수있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1 120 0 바캉스기수 뉴비들 전부 수료했노 ㅋㅋ ㄹㅇ [6] 람네 2020.09.01 214 0 (비틱주의) 대공훈련 이렇게도 나오네 ㅋㅋ [7] ㅇㅇ 2020.09.01 311 3 뉴비가 어딨어 [7] Ject 2020.09.01 242 0 한국 떠난지 6년이라 헷깔릴때가 가끔잇음 [11] 븝유 2020.09.01 241 0 카사 6챕은 언제 나와 ㅇㅇ 2020.09.01 124 1 카린이 과금 계획 다 세웠다 [1] 환두전 2020.09.01 160 0 지금 분위기에 어울리는 분 [5] 참피 2020.09.01 195 0 보통 메인 오토 어디돌림 [4] ㅇㅇ (175.223) 2020.09.01 134 0 뉴비 리세계2호기 출격한다.. [3] ㅇㅇ (221.141) 2020.09.01 161 0 페도글 보는사람 속마음 [6] 냠냠냠이 2020.09.01 193 3 그림자전당은 존나 어렵게 나오는게 맞겠지? [2] BlackDwarf 2020.09.01 138 0 호에엑 모지몬 [4] ㅇㅇ (14.39) 2020.09.01 135 0 너네들이 야짤올릴때마다 [2] 카사하는병신 2020.09.01 205 0 내가 카사 못 접는 이유.reason [5] 미미카키 2020.09.01 316 0 근데 나랑 8.20 근처 동기 뉴비들 거의다 37~41 아님? [1] ㅇㅇ 2020.09.01 83 -1 카린의 무지개염색 하트 보지털.jpg [2] ㅇㅇ 2020.09.01 240 0 애들 뭐키워야할지 막막하네 [2] 아난케 2020.09.01 89 0 님들 내일 캬루 생일인데 축하해줄거임? [2] ㅇㅇ (175.223) 2020.09.01 111 0 도를 아십니까?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136 0 ㄹㅇ 여긴 바람직한 곳이네 [1] l하나l 2020.09.01 166 0 디씨에서나 야짤로 떡밥전환되지 ㄹㅇ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1 167 -1 2D페도가 괜찮은 이유 [2] ㅇㅇ 2020.09.01 185 -2 ㄹㅇ 진정성이 느껴지네 [7] 람네 2020.09.01 185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13: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