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태까지 했던 씹덕겜들은
초반 스토리가 재밌어도
갈수록 지루해지고 뇌절온다거나
그냥 처음부터 할 맛이 안났는데
카사는 정말 대충 만들지 않았단 게 느껴지더라
이러니까 일주일에 카사한테만
70시간넘게 바칠 수 밖에 없지ㅋㅋㅋ


여태까지 했던 씹덕겜들은
초반 스토리가 재밌어도
갈수록 지루해지고 뇌절온다거나
그냥 처음부터 할 맛이 안났는데
카사는 정말 대충 만들지 않았단 게 느껴지더라
이러니까 일주일에 카사한테만
70시간넘게 바칠 수 밖에 없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