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계는 월정액 박고 진행중인 1주일차 뉴비인데
어차피 하루종일 붙잡는 게임 아니니까 할 거 다 해놓고
남는 시간에 각힐 리세 돌린지 8일차인데
느끼는점은 내일 업뎃 후 본계 채용권 100개 존버한거
다 써도 쓰알 못먹을 것 같아
리세계정들 기뽑에서 쓰알 한장 먹어봄 8일동안
본계는 월정액 박고 진행중인 1주일차 뉴비인데
어차피 하루종일 붙잡는 게임 아니니까 할 거 다 해놓고
남는 시간에 각힐 리세 돌린지 8일차인데
느끼는점은 내일 업뎃 후 본계 채용권 100개 존버한거
다 써도 쓰알 못먹을 것 같아
리세계정들 기뽑에서 쓰알 한장 먹어봄 8일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