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네가 정말 카사를 사랑한다는걸 다시금 느껴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에 공약들 뭐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2
작성일
댓글
[4]
Mr_G
ㅇㅇ
중고흑우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쫄작은 556이랑 이벤 하드3 이랑 뭐가 좋은거?
91
0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됨
[3]
135
0
꼭 나와야하는 스킨
[1]
102
0
에스타크 시즈모드 ㄹㅇ 멋있는데
[3]
544
0
할배들! 내가 포인트 벌어 왔어!
[3]
135
0
채용권 얼마없으면 낼 바로 뽑지마라
[5]
151
0
제가 보고왔는데 1주년에 금태쇼함
[1]
86
0
✋질문
회피 이거 너무 높으면 효율 떨어지지 않음?
[7]
185
0
금태 또 주작하네
[4]
178
0
각미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82
0
에스타크 상향은 무슨 ㅋㅋㅋ
[20]
1205
22
뉴비 어제오늘5호기까지 하는라나보냄
107
0
중화기의요정소빈이 스킨나왔으면좋겠다
[3]
139
0
리벳 개쓰레기
[2]
154
0
오늘 캬루 생일이래
[5]
118
0
다들 어차피 할건데 관심받고 싶어서 공약거네?
[3]
297
0
건틀렛
야누스는 처음부터 5코로 나왔어야 한다
[2]
173
0
기만 한번 괜찮겠습니까?
[5]
136
0
퀸소빈
[2]
159
0
그래도 채용권은 안쓰다보면 잘 모이는거같애
[4]
109
0
그래도 이벤 3-2돌아도 별로 안꼽다
92
0
신캐 나올때 광고 다들 어떻게 넣을거냐
[1]
122
0
근데 스충 옵션은 원래 잘 안뜨는거임?
[2]
105
0
공지에 공약들 뭐냐
[4]
192
0
카사 2주년이 너무 기대댐
[11]
189
0
공/방 훈련에 나오는 머신갑 메카닉판정임?
[5]
160
0
우리 가게 정상 영업합니다
[1]
235
0
소총병빼고 에디피셔넣으면 되나 이거
[11]
182
0
어보미네이션 렉스 얘가 그 쓰레기통임?
[3]
228
0
✋질문
늒네챠 오늘 리세계 사보려는데 각힐 많을수록 좋은거야?
[10]
252
0
터미형 코스트 감소 킹능성 있냐?
[2]
98
0
✋질문
썬볼 야누스 다이까면 누가이김
[6]
174
0
생각해보니 넥슨겜 진짜 간만에 하네
[7]
201
0
리세 돌리면서 드는 생각
[5]
138
0
메카닉 크기 중에 체리엇이 존나 큼
[3]
156
0
이볼브원 빨리나오라고
[1]
232
0
초월 순서 골라줘
[6]
237
0
미야 특수기 3발 쏘는데 2발만 맞냐ㅋㅋ
[3]
134
0
기본 힐데 보이스 재녹음
[5]
155
0
개강하니까 핫타임 다놓치노
[7]
194
0
ㅋㅋ 구독자 1전쌉가능이다
[6]
120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7]
146
0
카사 2년 갈 수 잇을가요 형님들
[9]
153
0
이벤트 포-기
[10]
199
0
육익 이지수 공략 어딧음
[1]
4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