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회피 이거 너무 높으면 효율 떨어지지 않음? ㅇㅇ (58.1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4 작성일 2020-09-02 03:16:47 https://arca.live/b/counterside/6776638 주시영이나 이유미같은애들 기본 회피 스택 대략 1200정도 돼니까 템 끼울때 걍 명중 같은거 올리는게 낫지않음? 어디서 들은건데 회피 1000이상이면 효율 떨어진다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byute 2020-09-02 03:17:14 명중도 그닥이라는데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3:17:40 상대 명중보다 높으면 필요없대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24:48 삭제 수정 보통 명중 얼마정도됌? 예를들어 명중이 천이고 회피가 1200이면 무조건 회피 함?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03:18:44 ㄹㅇ?? 그럼 이유미는 회피가 아니라 탱템주는게 나은거?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19:30 삭제 수정 쿨감템 가서 디버프 오지게 걸어야한다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03:21:02 ?? 이유미도 쿨감템감? ㄷㄷ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22:48 삭제 수정 나도 처음에 체 방템갈 줄알았는데 이유미 같은애들은 체방이 그렇게 높지 않고 스킬로 회피 오지게 올려서 그걸로 버티는거래 궁극기가 회피50퍼 올려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성능 에미친 탱크 ㅋㅋ [10] 노드왕 2020.09.02 210 0 구관총 운좋게 먹어서 써보는데 ㄹㅇ 개좋더라 [4] ㅇㅇ 2020.09.02 213 0 카특핵 6개 모자라서 대공10번돌렸다 [5] 토깡이 2020.09.02 133 1 아 그러고보니 다이브 초기화? [2] ㅇㅇ (211.187) 2020.09.02 134 0 뉴비 플레찌것워 [9] 아뚝아뚝 2020.09.02 160 3 금태에게 바라는 것 중 하나 [3] 힐데 2020.09.02 243 0 출격시 전체 보호막 서폿 나오면 사길거같은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95 0 채용권 왤케 잘모이지 [4] 아무뮤 2020.09.02 182 0 쟨 진짜 지겹지도 않냐 [4] 미미카키 2020.09.02 231 0 상성표에 없는타입들은 무상성임? [3] ㅇㅇ (112.222) 2020.09.02 188 0 공격모작6 구관총 유무로 클리어 갈리네 [2] ㅇㅇ 2020.09.02 131 0 억덖계 이름이 엉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카린웡 2020.09.02 245 -2 채용권 잘 모여 [5] ㅇㅇ 2020.09.02 143 -1 9/3(목) 출시 예정 메이즈 전대 유닛 미리보기 [10] ㅇㅇ (223.62) 2020.09.02 276 -14 온타임 <~~~~~~ 막날인데 안받음? [6] 꿀때지 2020.09.02 171 0 레지나 좀 나와봐. [8] byute 2020.09.02 196 0 지금 쫄작은 556이랑 이벤 하드3 이랑 뭐가 좋은거? ㅇㅇ (110.70) 2020.09.02 91 0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됨 [3] coto 2020.09.02 135 0 꼭 나와야하는 스킨 [1] ㅇㅇ (112.222) 2020.09.02 102 0 에스타크 시즈모드 ㄹㅇ 멋있는데 [3] krispydonut 2020.09.02 544 0 할배들! 내가 포인트 벌어 왔어! [3] 쥬지윤 2020.09.02 135 0 채용권 얼마없으면 낼 바로 뽑지마라 [5] ㅇㅇ 2020.09.02 151 0 제가 보고왔는데 1주년에 금태쇼함 [1] 야스왕 2020.09.02 86 0 ✋질문 회피 이거 너무 높으면 효율 떨어지지 않음? [7] ㅇㅇ (58.122) 2020.09.02 184 0 금태 또 주작하네 [4] 당장시작해 2020.09.02 178 0 각미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히메코달린다 2020.09.02 82 0 에스타크 상향은 무슨 ㅋㅋㅋ [20] 노드왕 2020.09.02 1205 22 뉴비 어제오늘5호기까지 하는라나보냄 ㅇㅇ (221.141) 2020.09.02 106 0 중화기의요정소빈이 스킨나왔으면좋겠다 [3] 중고흑우 2020.09.02 139 0 리벳 개쓰레기 [2] ㅇㅇ 2020.09.02 154 0 오늘 캬루 생일이래 [5]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2 118 0 다들 어차피 할건데 관심받고 싶어서 공약거네? [3] 카린웡 2020.09.02 297 0 건틀렛 야누스는 처음부터 5코로 나왔어야 한다 [2] 블릿 2020.09.02 173 0 기만 한번 괜찮겠습니까? [5] 위천마펀치 2020.09.02 136 0 퀸소빈 [2] ㅇㅇ 2020.09.02 159 0 그래도 채용권은 안쓰다보면 잘 모이는거같애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109 0 그래도 이벤 3-2돌아도 별로 안꼽다 ㅇㅇ (223.38) 2020.09.02 91 0 신캐 나올때 광고 다들 어떻게 넣을거냐 [1] ㅇo 2020.09.02 121 0 근데 스충 옵션은 원래 잘 안뜨는거임? [2]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05 0 공지에 공약들 뭐냐 [4] ㅇㅇ 2020.09.02 192 0 카사 2주년이 너무 기대댐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89 0 공/방 훈련에 나오는 머신갑 메카닉판정임? [5] ㅇㅇ 2020.09.02 160 0 우리 가게 정상 영업합니다 [1] 참피 2020.09.02 235 0 소총병빼고 에디피셔넣으면 되나 이거 [11] 중고흑우 2020.09.02 181 0 어보미네이션 렉스 얘가 그 쓰레기통임? [3]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2 2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3: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