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상성표에 없는타입들은 무상성임? ㅇㅇ (112.2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9-02 03:22:24 https://arca.live/b/counterside/6776741 시즈형 타워형 서포터형얘넨 추뎀도 피감도없이 걍 100%고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냥냥하다 2020-09-02 03:22:34 꿀때지 2020-09-02 03:24:13 금태씨발련 2020-09-02 03:34:48 원래 타워 시즈 서로 상성이었는데 없어지고 무상성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않이 이볼브원 나오면 메카 사기라고 할거임 ㄹㅇ [3] 카린웡 2020.09.02 79 0 보통 업뎃 전날에 패노뜸? [7] 트조 2020.09.02 129 0 야누스만 나오면 메카덱인데 [2] byute 2020.09.02 83 0 에델 패치전 쓰레기였다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4] ㅇㅇ 2020.09.02 136 0 그림자전당 지역제약많이걸거같음 [2] RH 2020.09.02 75 0 카린도 강소영한테 한방이냐? [5] ㅇㅇ 2020.09.02 172 0 카사 메카들 뭔가 강점하나 줘야할거같던데 [9] 파펀맨 2020.09.02 152 -1 님들 스충은 솔저랑 메카닉 템에만 붙는게 맞나요? [3] 참피 2020.09.02 126 0 에델로알겟지만 너프는 없다이제 [4]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187 0 뎃..? [5] ㅇㅇ 2020.09.02 150 0 카사는 하루 미접도 칼같네 [15] ㅖㅏ 2020.09.02 226 0 구관총이 사기라고? [7] 쥬지윤 2020.09.02 179 0 디시라이브에 스2 협동전 채널도 있노? [10] byute 2020.09.02 164 0 ✋질문 회피높은 캐릭터 보조템 뭐줌? [18] ㅇㅇ (58.122) 2020.09.02 143 0 성능 에미친 탱크 ㅋㅋ [10] 노드왕 2020.09.02 210 0 구관총 운좋게 먹어서 써보는데 ㄹㅇ 개좋더라 [4] ㅇㅇ 2020.09.02 212 0 카특핵 6개 모자라서 대공10번돌렸다 [5] 토깡이 2020.09.02 133 1 아 그러고보니 다이브 초기화? [2] ㅇㅇ (211.187) 2020.09.02 133 0 뉴비 플레찌것워 [9] 아뚝아뚝 2020.09.02 160 3 금태에게 바라는 것 중 하나 [3] 힐데 2020.09.02 242 0 출격시 전체 보호막 서폿 나오면 사길거같은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94 0 채용권 왤케 잘모이지 [4] 아무뮤 2020.09.02 181 0 쟨 진짜 지겹지도 않냐 [4] 미미카키 2020.09.02 230 0 상성표에 없는타입들은 무상성임? [3] ㅇㅇ (112.222) 2020.09.02 187 0 공격모작6 구관총 유무로 클리어 갈리네 [2] ㅇㅇ 2020.09.02 130 0 억덖계 이름이 엉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카린웡 2020.09.02 244 -2 채용권 잘 모여 [5] ㅇㅇ 2020.09.02 142 -1 9/3(목) 출시 예정 메이즈 전대 유닛 미리보기 [10] ㅇㅇ (223.62) 2020.09.02 275 -14 온타임 <~~~~~~ 막날인데 안받음? [6] 꿀때지 2020.09.02 171 0 레지나 좀 나와봐. [8] byute 2020.09.02 195 0 지금 쫄작은 556이랑 이벤 하드3 이랑 뭐가 좋은거? ㅇㅇ (110.70) 2020.09.02 90 0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됨 [3] coto 2020.09.02 134 0 꼭 나와야하는 스킨 [1] ㅇㅇ (112.222) 2020.09.02 101 0 에스타크 시즈모드 ㄹㅇ 멋있는데 [3] krispydonut 2020.09.02 543 0 할배들! 내가 포인트 벌어 왔어! [3] 쥬지윤 2020.09.02 134 0 채용권 얼마없으면 낼 바로 뽑지마라 [5] ㅇㅇ 2020.09.02 150 0 제가 보고왔는데 1주년에 금태쇼함 [1] 야스왕 2020.09.02 85 0 ✋질문 회피 이거 너무 높으면 효율 떨어지지 않음? [7] ㅇㅇ (58.122) 2020.09.02 184 0 금태 또 주작하네 [4] 당장시작해 2020.09.02 178 0 각미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히메코달린다 2020.09.02 82 0 에스타크 상향은 무슨 ㅋㅋㅋ [20] 노드왕 2020.09.02 1204 22 뉴비 어제오늘5호기까지 하는라나보냄 ㅇㅇ (221.141) 2020.09.02 106 0 중화기의요정소빈이 스킨나왔으면좋겠다 [3] 중고흑우 2020.09.02 138 0 리벳 개쓰레기 [2] ㅇㅇ 2020.09.02 153 0 오늘 캬루 생일이래 [5]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2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