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고인물들이 먼저 2마리다뽑고
10분내로 100렙에 풀스작하고 성능 알려주면
성능캐먼저 뽑아라
머 꼴리면 뽑는건데
채용권 얼마없으면 천장 이월도 안되는
한정 채용에 너무 꼴박하지말고
성능캐부터 뽑아야 덜꼬움
물론 채용권이 널널하거나
과금해서 채용권 사는 사람 제외
어차피 고인물들이 먼저 2마리다뽑고
10분내로 100렙에 풀스작하고 성능 알려주면
성능캐먼저 뽑아라
머 꼴리면 뽑는건데
채용권 얼마없으면 천장 이월도 안되는
한정 채용에 너무 꼴박하지말고
성능캐부터 뽑아야 덜꼬움
물론 채용권이 널널하거나
과금해서 채용권 사는 사람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