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고인물들이 먼저 2마리다뽑고


10분내로 100렙에 풀스작하고 성능 알려주면


성능캐먼저 뽑아라


머 꼴리면 뽑는건데

채용권 얼마없으면 천장 이월도 안되는

한정 채용에 너무 꼴박하지말고

성능캐부터 뽑아야 덜꼬움


물론 채용권이 널널하거나

과금해서 채용권 사는 사람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