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회피높은 캐릭터 보조템 뭐줌? ㅇㅇ (58.1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43 작성일 2020-09-02 03:28:05 https://arca.live/b/counterside/6776827 회피 높은데 회피 더 줘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ㅇㅇ (58.123) 2020-09-02 03:29:39 삭제 수정 난 체력줌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33:48 삭제 수정 ㅈㅅㅈㅅ 제가 질문을 잘못한듯 보통 카운터 템보면 나사같이 생긴애랑 동그란 템 있자너 그 2개 중 어떤거 선택하는게 좋은거임?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2 03:35:53 삭제 수정 보조장비 세트옵만 보고 골라서... 그래도 체력이 나을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36:22 삭제 수정 아하 걍 세트옵 좋은거 끼면댐? 굳이 신경쓸 필요 없다 이말이지? 어차피 명중 회피 또이또이라서?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2 03:37:44 삭제 수정 회피높은 캐릭이라고 짚어서 말한거면 탱커일텐테 탱커의 기본은 단단함이니까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38:47 삭제 수정 ㄳㄳ 대충 감잡았음 템 바꿔야겠네 근데 그 린시엔은 탱커임?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2 03:41:20 삭제 수정 탱커는 아니고 딜러쪽에 가까운 딜탱으로 취급해야할듯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43:15 삭제 수정 계속 질문해서 ㅈㅅ 그럼 나사 같은거 가는게 맞겠지? ㅠㅠ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2 03:43:54 삭제 수정 나는 템 옵션보다는 세트옵 보는 사람이라 세트옵 괜찮은건 남길듯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03:29:44 명중보단나을듯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33:59 삭제 수정 ㅈㅅㅈㅅ 제가 질문을 잘못한듯 보통 카운터 템보면 나사같이 생긴애랑 동그란 템 있자너 그 2개 중 어떤거 선택하는게 좋은거임?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03:36:07 내말이 그말임 나사같은게 명중오르고 동그란게 회피오르는건데 탱비중이높은애면 회피올리는게 낫다는뜻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37:49 삭제 수정 오호.. 생각해보니 그렇네 이유미나 주시영 이런 애들 탱 비중이 높아서 회피 올리는게 좋겠네? 개인 적인 질문인데 주시영은 지상 공격보다 지상방에다가 세트옵으로 쿨감 가야함?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03:39:40 일단 그런애들은 회피올라가는스킬잇는애들이라 회피가더나음 주시영 탱딜다되는스커인데 반격태세가 공격횟수에따라 나가는거라 스충보단 공속이나을듯 지상공격이나 지상방어는 어떤거든 주시영한텐좋아서 튜닝바이어리아낄겸 그냥 있으면암거나껴줘도됨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41:17 삭제 수정 오호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03:42:13 세트옵 스충도 좋은옵이라 이미 세트맞춰져잇는거면 굳이 바꿀필요가없음 세트바이어리 너무창렬해서 ㄱㅊ은 옵이면 어지간해서 그냥써 펼쳐보기▼ 1q2w3 2020-09-02 03:30:38 회피 높으면 좋긴 한데 체력이 좀 더 쓸만한듯 펼쳐보기▼ ㅇㅇ (58.122) 2020-09-02 03:34:17 삭제 수정 ㅈㅅㅈㅅ 제가 질문을 잘못한듯 보통 카운터 템보면 나사같이 생긴애랑 동그란 템 있자너 그 2개 중 어떤거 선택하는게 좋은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닉 기본경직면역은있음 [5] 노드왕 2020.09.02 131 0 야누스 여캐임 [2] 참피 2020.09.02 107 0 하..에델 보낼 걸 [6] 미미카키 2020.09.02 234 0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거아니에요 [6] 시루룬 2020.09.02 934 0 이볼브원 쓸 거 생각하면 벌써 웃기네 ㅋㅋ ㅇㅇ 2020.09.02 120 0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9/3일로 예정 되어 있던 패치는 다음 주로 연기하겠습니다. [8] 쥬지윤 2020.09.02 226 -1 요하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53 0 메카가 독 먼역 아니냐? [5] ㅇㅇ 2020.09.02 175 0 솔저들이 약한건 게이가 아니라 그런거 아닐까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60 0 팬드 출격 롤백하면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28 0 않이 이볼브원 나오면 메카 사기라고 할거임 ㄹㅇ [3] 카린웡 2020.09.02 79 0 보통 업뎃 전날에 패노뜸? [7] 트조 2020.09.02 129 0 야누스만 나오면 메카덱인데 [2] byute 2020.09.02 83 0 에델 패치전 쓰레기였다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4] ㅇㅇ 2020.09.02 137 0 그림자전당 지역제약많이걸거같음 [2] RH 2020.09.02 76 0 카린도 강소영한테 한방이냐? [5] ㅇㅇ 2020.09.02 172 0 카사 메카들 뭔가 강점하나 줘야할거같던데 [9] 파펀맨 2020.09.02 152 -1 님들 스충은 솔저랑 메카닉 템에만 붙는게 맞나요? [3] 참피 2020.09.02 126 0 에델로알겟지만 너프는 없다이제 [4]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187 0 뎃..? [5] ㅇㅇ 2020.09.02 150 0 카사는 하루 미접도 칼같네 [15] ㅖㅏ 2020.09.02 227 0 구관총이 사기라고? [7] 쥬지윤 2020.09.02 179 0 디시라이브에 스2 협동전 채널도 있노? [10] byute 2020.09.02 165 0 ✋질문 회피높은 캐릭터 보조템 뭐줌? [18] ㅇㅇ (58.122) 2020.09.02 143 0 성능 에미친 탱크 ㅋㅋ [10] 노드왕 2020.09.02 210 0 구관총 운좋게 먹어서 써보는데 ㄹㅇ 개좋더라 [4] ㅇㅇ 2020.09.02 213 0 카특핵 6개 모자라서 대공10번돌렸다 [5] 토깡이 2020.09.02 133 1 아 그러고보니 다이브 초기화? [2] ㅇㅇ (211.187) 2020.09.02 134 0 뉴비 플레찌것워 [9] 아뚝아뚝 2020.09.02 160 3 금태에게 바라는 것 중 하나 [3] 힐데 2020.09.02 243 0 출격시 전체 보호막 서폿 나오면 사길거같은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95 0 채용권 왤케 잘모이지 [4] 아무뮤 2020.09.02 182 0 쟨 진짜 지겹지도 않냐 [4] 미미카키 2020.09.02 231 0 상성표에 없는타입들은 무상성임? [3] ㅇㅇ (112.222) 2020.09.02 188 0 공격모작6 구관총 유무로 클리어 갈리네 [2] ㅇㅇ 2020.09.02 131 0 억덖계 이름이 엉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카린웡 2020.09.02 245 -2 채용권 잘 모여 [5] ㅇㅇ 2020.09.02 143 -1 9/3(목) 출시 예정 메이즈 전대 유닛 미리보기 [10] ㅇㅇ (223.62) 2020.09.02 275 -14 온타임 <~~~~~~ 막날인데 안받음? [6] 꿀때지 2020.09.02 171 0 레지나 좀 나와봐. [8] byute 2020.09.02 195 0 지금 쫄작은 556이랑 이벤 하드3 이랑 뭐가 좋은거? ㅇㅇ (110.70) 2020.09.02 91 0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됨 [3] coto 2020.09.02 135 0 꼭 나와야하는 스킨 [1] ㅇㅇ (112.222) 2020.09.02 102 0 에스타크 시즈모드 ㄹㅇ 멋있는데 [3] krispydonut 2020.09.02 544 0 할배들! 내가 포인트 벌어 왔어! [3] 쥬지윤 2020.09.02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