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팬드 출격 롤백하면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7 작성일 2020-09-02 03:36:59 https://arca.live/b/counterside/6776960 다시 팬드 강점기 가능하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03:37:50 강소영 팬드로 후열그냥 머가리다터질듯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2 03:38:46 삭제 수정 솔져덱에 팬드 채용해서 에델 찢겠지 펼쳐보기▼ ㅇㅇ (49.170) 2020-09-02 03:39:09 삭제 수정 ㄹㅇ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3:41:47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03:43: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매출올리려고 공약건거 다해주면 대박인데 [3] 구렁이 2020.09.02 150 0 패노하니까 패도같노 [7] ㅇo 2020.09.02 190 0 패노 올라오는날 되니까 또 [1] 뷰룻 2020.09.02 148 0 야 브리트라 [10] ㅇㅇ 2020.09.02 199 0 이거 만화 링크 좀 [6] byute 2020.09.02 246 0 타이탄 종신계약 했다 [5]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02 220 0 아 뭐야 [8]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48 0 포켓몬 광고 뭐노 [3] Mr_G 2020.09.02 170 0 염병 씨발 이걸 못잡네 [3] 구미호미호 2020.09.02 192 0 야누스 뷰지 수램 2020.09.02 139 0 여기는 콘이 커서 좋음. [16] byute 2020.09.02 218 0 근데 왜 난 뉴비버프 없냐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29 0 이지수 명중 왤케낮냐 [7] 케일스 2020.09.02 130 0 메카닉 기본경직면역은있음 [5] 노드왕 2020.09.02 131 0 야누스 여캐임 [2] 참피 2020.09.02 107 0 하..에델 보낼 걸 [6] 미미카키 2020.09.02 234 0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거아니에요 [6] 시루룬 2020.09.02 934 0 이볼브원 쓸 거 생각하면 벌써 웃기네 ㅋㅋ ㅇㅇ 2020.09.02 120 0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9/3일로 예정 되어 있던 패치는 다음 주로 연기하겠습니다. [8] 쥬지윤 2020.09.02 225 -1 요하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53 0 메카가 독 먼역 아니냐? [5] ㅇㅇ 2020.09.02 175 0 솔저들이 약한건 게이가 아니라 그런거 아닐까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60 0 팬드 출격 롤백하면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27 0 않이 이볼브원 나오면 메카 사기라고 할거임 ㄹㅇ [3] 카린웡 2020.09.02 79 0 보통 업뎃 전날에 패노뜸? [7] 트조 2020.09.02 129 0 야누스만 나오면 메카덱인데 [2] byute 2020.09.02 83 0 에델 패치전 쓰레기였다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4] ㅇㅇ 2020.09.02 136 0 그림자전당 지역제약많이걸거같음 [2] RH 2020.09.02 75 0 카린도 강소영한테 한방이냐? [5] ㅇㅇ 2020.09.02 171 0 카사 메카들 뭔가 강점하나 줘야할거같던데 [9] 파펀맨 2020.09.02 152 -1 님들 스충은 솔저랑 메카닉 템에만 붙는게 맞나요? [3] 참피 2020.09.02 126 0 에델로알겟지만 너프는 없다이제 [4] 라이트닝카운터 2020.09.02 187 0 뎃..? [5] ㅇㅇ 2020.09.02 150 0 카사는 하루 미접도 칼같네 [15] ㅖㅏ 2020.09.02 226 0 구관총이 사기라고? [7] 쥬지윤 2020.09.02 178 0 디시라이브에 스2 협동전 채널도 있노? [10] byute 2020.09.02 164 0 ✋질문 회피높은 캐릭터 보조템 뭐줌? [18] ㅇㅇ (58.122) 2020.09.02 143 0 성능 에미친 탱크 ㅋㅋ [10] 노드왕 2020.09.02 209 0 구관총 운좋게 먹어서 써보는데 ㄹㅇ 개좋더라 [4] ㅇㅇ 2020.09.02 212 0 카특핵 6개 모자라서 대공10번돌렸다 [5] 토깡이 2020.09.02 133 1 아 그러고보니 다이브 초기화? [2] ㅇㅇ (211.187) 2020.09.02 133 0 뉴비 플레찌것워 [9] 아뚝아뚝 2020.09.02 159 3 금태에게 바라는 것 중 하나 [3] 힐데 2020.09.02 242 0 출격시 전체 보호막 서폿 나오면 사길거같은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