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해줘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플레찌것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9
작성일
댓글
[9]
브운터사이드
갓겜충아님
소라니
하라하
ㅇㅇ (58.123)
삭제
수정
ㅇㅇ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삼바교실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9/3일로 예정 되어 있던 패치는 다음 주로 연기하겠습니다.
[8]
225
-1
요하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153
0
메카가 독 먼역 아니냐?
[5]
175
0
솔저들이 약한건 게이가 아니라 그런거 아닐까
[3]
160
0
팬드 출격 롤백하면
[5]
128
0
않이 이볼브원 나오면 메카 사기라고 할거임 ㄹㅇ
[3]
79
0
보통 업뎃 전날에 패노뜸?
[7]
129
0
야누스만 나오면 메카덱인데
[2]
83
0
에델 패치전 쓰레기였다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4]
136
0
그림자전당 지역제약많이걸거같음
[2]
75
0
카린도 강소영한테 한방이냐?
[5]
171
0
카사 메카들 뭔가 강점하나 줘야할거같던데
[9]
152
-1
님들 스충은 솔저랑 메카닉 템에만 붙는게 맞나요?
[3]
126
0
에델로알겟지만 너프는 없다이제
[4]
187
0
뎃..?
[5]
150
0
카사는 하루 미접도 칼같네
[15]
226
0
구관총이 사기라고?
[7]
178
0
디시라이브에 스2 협동전 채널도 있노?
[10]
164
0
✋질문
회피높은 캐릭터 보조템 뭐줌?
[18]
143
0
성능 에미친 탱크 ㅋㅋ
[10]
209
0
구관총 운좋게 먹어서 써보는데 ㄹㅇ 개좋더라
[4]
212
0
카특핵 6개 모자라서 대공10번돌렸다
[5]
133
1
아 그러고보니 다이브 초기화?
[2]
133
0
뉴비 플레찌것워
[9]
159
3
금태에게 바라는 것 중 하나
[3]
242
0
출격시 전체 보호막 서폿 나오면 사길거같은데
[2]
194
0
채용권 왤케 잘모이지
[4]
181
0
쟨 진짜 지겹지도 않냐
[4]
230
0
상성표에 없는타입들은 무상성임?
[3]
187
0
공격모작6 구관총 유무로 클리어 갈리네
[2]
130
0
억덖계 이름이 엉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44
-2
채용권 잘 모여
[5]
142
-1
9/3(목) 출시 예정 메이즈 전대 유닛 미리보기
[10]
275
-14
온타임 <~~~~~~ 막날인데 안받음?
[6]
170
0
레지나 좀 나와봐.
[8]
195
0
지금 쫄작은 556이랑 이벤 하드3 이랑 뭐가 좋은거?
90
0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됨
[3]
134
0
꼭 나와야하는 스킨
[1]
101
0
에스타크 시즈모드 ㄹㅇ 멋있는데
[3]
543
0
할배들! 내가 포인트 벌어 왔어!
[3]
134
0
채용권 얼마없으면 낼 바로 뽑지마라
[5]
150
0
제가 보고왔는데 1주년에 금태쇼함
[1]
85
0
✋질문
회피 이거 너무 높으면 효율 떨어지지 않음?
[7]
184
0
금태 또 주작하네
[4]
178
0
각미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