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s ㅋㅋㅋㅋㅋ 이름이 엉덩이래!!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억덖계 이름이 엉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비추천
3
댓글
3
조회수
244
작성일
댓글
[3]
갓겜충아님
ㅇㅇ
Mr_G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만 나오면 메카덱인데
[2]
83
0
에델 패치전 쓰레기였다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4]
136
0
그림자전당 지역제약많이걸거같음
[2]
76
0
카린도 강소영한테 한방이냐?
[5]
172
0
카사 메카들 뭔가 강점하나 줘야할거같던데
[9]
152
-1
님들 스충은 솔저랑 메카닉 템에만 붙는게 맞나요?
[3]
126
0
에델로알겟지만 너프는 없다이제
[4]
187
0
뎃..?
[5]
150
0
카사는 하루 미접도 칼같네
[15]
226
0
구관총이 사기라고?
[7]
179
0
디시라이브에 스2 협동전 채널도 있노?
[10]
164
0
✋질문
회피높은 캐릭터 보조템 뭐줌?
[18]
143
0
성능 에미친 탱크 ㅋㅋ
[10]
210
0
구관총 운좋게 먹어서 써보는데 ㄹㅇ 개좋더라
[4]
212
0
카특핵 6개 모자라서 대공10번돌렸다
[5]
133
1
아 그러고보니 다이브 초기화?
[2]
133
0
뉴비 플레찌것워
[9]
160
3
금태에게 바라는 것 중 하나
[3]
243
0
출격시 전체 보호막 서폿 나오면 사길거같은데
[2]
195
0
채용권 왤케 잘모이지
[4]
182
0
쟨 진짜 지겹지도 않냐
[4]
230
0
상성표에 없는타입들은 무상성임?
[3]
188
0
공격모작6 구관총 유무로 클리어 갈리네
[2]
131
0
억덖계 이름이 엉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44
-2
채용권 잘 모여
[5]
143
-1
9/3(목) 출시 예정 메이즈 전대 유닛 미리보기
[10]
275
-14
온타임 <~~~~~~ 막날인데 안받음?
[6]
171
0
레지나 좀 나와봐.
[8]
195
0
지금 쫄작은 556이랑 이벤 하드3 이랑 뭐가 좋은거?
90
0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됨
[3]
134
0
꼭 나와야하는 스킨
[1]
101
0
에스타크 시즈모드 ㄹㅇ 멋있는데
[3]
543
0
할배들! 내가 포인트 벌어 왔어!
[3]
134
0
채용권 얼마없으면 낼 바로 뽑지마라
[5]
150
0
제가 보고왔는데 1주년에 금태쇼함
[1]
85
0
✋질문
회피 이거 너무 높으면 효율 떨어지지 않음?
[7]
184
0
금태 또 주작하네
[4]
178
0
각미나 쓰면서 느끼는건데
82
0
에스타크 상향은 무슨 ㅋㅋㅋ
[20]
1204
22
뉴비 어제오늘5호기까지 하는라나보냄
106
0
중화기의요정소빈이 스킨나왔으면좋겠다
[3]
138
0
리벳 개쓰레기
[2]
153
0
오늘 캬루 생일이래
[5]
117
0
다들 어차피 할건데 관심받고 싶어서 공약거네?
[3]
296
0
건틀렛
야누스는 처음부터 5코로 나왔어야 한다
[2]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