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기념 생방송 진행은 하트베리 소대가 직접 나와서 해줄거같음 ㅋㅋ아

그리고 카운터사이드 실사판 제작 발표 영상 끝마무리로 검은화면 되면서 "닥쳐 등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