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난 전투였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응 잘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4
작성일
댓글
[2]
뽀끄루대마왕
개소리하면댓글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검빨 조합하면 이게 맨 먼저 떠오름ㅋㅋ
[1]
441
0
신캐 닮아서 합쳐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744
3
가은이 써보니까 은근 괜찮은거 같은데 키워도 됨?
[6]
215
0
리세하려고 한달만에 컴터껏다킴
[6]
159
0
뷰지
[3]
289
0
이벤트 분위기 어떨거 같냐?
[9]
172
0
이거 보니깐 벌써부터 아이디어가 뿜뿜 솟네
[7]
151
1
이벤트 하드 3-3 눈깔빔 어케버팀?
[5]
158
0
근데 확실히 검빨 조합은 강렬하긴 하다
[1]
867
0
뉴비 질문좀
[5]
166
0
✋질문
첫궁 질문질문~
[8]
177
0
솔직히 카사는 씹덕겜 범주 아니지않음?
[11]
218
0
흰머리..검정과 빨강의 조화...광전사....
[8]
291
3
1년뒤의 미래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5]
229
0
님들아 융합해줄때마다 2%씩 능력치오르는것임?
[2]
189
0
와 신캐 스트라이커네
[2]
176
0
오늘은 꿈속에서 알렉스랑 데이트 할거임
[5]
347
0
징크스 표절이네
143
-1
라이언 이유미중에선 닥 이유미임?
[4]
211
0
아니 시발 이디스 씹사기네
[4]
214
0
반눈 죠아
[2]
1165
0
신캐 컷인이 더 맘에드는데
[7]
292
0
머리에 총쏘는 거
[5]
981
0
응 잘가~
[2]
214
0
스비 기본스탠딩 일러랑 컷신일러 그리는사람이 다른거 같은데
[2]
168
0
기엽다
[6]
160
0
신캐 스킬컷인 왜 이러냐
[13]
796
0
하림이 뽑을만함?
[8]
223
0
갖고싶은건 많은데 로테는 안온다
[2]
162
0
근데 내일 이벤 왜 시간 미정이야?
[5]
123
0
무친련
[3]
292
0
이겜할만함?
[8]
214
-1
아근데 리세할때 아예 인스턴스 지워야하는건
[5]
140
0
이거 디게 선명하네
[6]
218
0
아시발 1분 늦게올렸네
[3]
136
1
카케에 100찍으면 전장주는거 카케 싹다 열어야 먹을 수 있음?
[8]
117
0
머리에 손가락총 겨누는 자세 멋지지 않냐
[5]
1696
0
스충이랑 쿨감이랑 관계 질문좀
[2]
137
0
오리 빼고 다 먹음
[7]
161
0
속보) 카사 신캐 표절
[9]
1739
7
당장시작해가 몇개가 달린거야
[6]
148
0
신케 포즈 이거네
[8]
193
7
각등이 한계 돌파 할만한가여?
[2]
315
0
아르마타같은 전차는 충분히 sf삘이긴한데
[3]
166
0
이겜 할만함?
[28]
3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