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아 융합해줄때마다 2%씩 능력치오르는것임? Era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9-02 12:30:47 https://arca.live/b/counterside/6786453 110찍어주면 10%오르는것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0-09-02 12:31:24 ㅇ 펼쳐보기▼ 꿀벌아쿠아 2020-09-02 12:31: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닮은애 존나 많아...... [8] 페도 2020.09.02 303 0 4시 땅되면 업뎃 시작하는거야? [5] 미미카키 2020.09.02 157 1 이벤트 더 먹을거잇냐? [6] ㅇㅇ (1.225) 2020.09.02 132 0 신캐 2개 동시에 픽업할줄알았는데 아쉽네 [1] 카사라이브 2020.09.02 142 0 근데 메이즈소대는 머임? [4] Ject 2020.09.02 184 0 패노 방금 봄 [8] 금태씨발련 2020.09.02 188 0 이번 이벤트는 당연히 espr 느낌이겠지 [5] ㅇㅇ 2020.09.02 125 0 실비아 스킬 이해가잘안감 [12] Eranger 2020.09.02 263 0 흰머리에 브릿지 넣고..붉은눈의 여케 라고?? [8] 페도 2020.09.02 1641 -1 검빨 조합하면 이게 맨 먼저 떠오름ㅋㅋ [1] 팔도 2020.09.02 441 0 신캐 닮아서 합쳐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트리비알리스 2020.09.02 744 3 가은이 써보니까 은근 괜찮은거 같은데 키워도 됨? [6] 꿀벌아쿠아 2020.09.02 215 0 리세하려고 한달만에 컴터껏다킴 [6] 스퀘어에닉스 2020.09.02 159 0 뷰지 [3] 스크류바 2020.09.02 289 0 이벤트 분위기 어떨거 같냐? [9] ㅇ반고닉ㅇ 2020.09.02 172 0 이거 보니깐 벌써부터 아이디어가 뿜뿜 솟네 [7] 탄지우 2020.09.02 151 1 이벤트 하드 3-3 눈깔빔 어케버팀? [5] ㅇㅇ (223.38) 2020.09.02 158 0 근데 확실히 검빨 조합은 강렬하긴 하다 [1] krispydonut 2020.09.02 867 0 뉴비 질문좀 [5] ㅇㅇ (221.141) 2020.09.02 166 0 ✋질문 첫궁 질문질문~ [8] 토깡이 2020.09.02 177 0 솔직히 카사는 씹덕겜 범주 아니지않음? [11] 코뿔소 2020.09.02 218 0 흰머리..검정과 빨강의 조화...광전사.... [8] 페도 2020.09.02 291 3 1년뒤의 미래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5] ㅇㅇ (180.67) 2020.09.02 229 0 님들아 융합해줄때마다 2%씩 능력치오르는것임? [2] Eranger 2020.09.02 188 0 와 신캐 스트라이커네 [2] 라나 2020.09.02 176 0 오늘은 꿈속에서 알렉스랑 데이트 할거임 [5] 엘빅이 2020.09.02 346 0 징크스 표절이네 쥬지윤 2020.09.02 143 -1 라이언 이유미중에선 닥 이유미임? [4] 월드 2020.09.02 211 0 아니 시발 이디스 씹사기네 [4] ㅇㅇ 2020.09.02 214 0 반눈 죠아 [2] ㅇㅇ (14.39) 2020.09.02 1165 0 신캐 컷인이 더 맘에드는데 [7] 람네 2020.09.02 291 0 머리에 총쏘는 거 [5] ㅇㅇ 2020.09.02 980 0 응 잘가~ [2] 선반위곰인형 2020.09.02 214 0 스비 기본스탠딩 일러랑 컷신일러 그리는사람이 다른거 같은데 [2] leakas 2020.09.02 168 0 기엽다 [6] 캐빨겜 2020.09.02 160 0 신캐 스킬컷인 왜 이러냐 [13] BBB 2020.09.02 796 0 하림이 뽑을만함? [8] 중고흑우 2020.09.02 222 0 갖고싶은건 많은데 로테는 안온다 [2] ㅇㅇ 2020.09.02 162 0 근데 내일 이벤 왜 시간 미정이야? [5] 탄지우 2020.09.02 123 0 무친련 [3] 카사하는병신 2020.09.02 292 0 이겜할만함? [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14 -1 아근데 리세할때 아예 인스턴스 지워야하는건 [5] 스퀘어에닉스 2020.09.02 139 0 이거 디게 선명하네 [6] 오새린 2020.09.02 217 0 아시발 1분 늦게올렸네 [3] 트리비알리스 2020.09.02 135 1 카케에 100찍으면 전장주는거 카케 싹다 열어야 먹을 수 있음? [8] ㅇㅇ 2020.09.02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2: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