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더 먹을거잇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6]
은하단
ㅇㅇ (1.225)
삭제
수정
은하단
ㅇㅇ (1.225)
삭제
수정
은하단
ㅇㅇ (1.22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우편함에 이터 쟁여놓음?
[12]
217
0
난 사실 구관리국 검사 처음 듣고 이런건줄 암
[10]
377
0
카사도 콜라보를 할수있을까?
[8]
203
0
드디어 중견기업 달았다
[22]
273
1
무과금 할랬는데
[12]
174
0
카사는 아직 구글포인트 쿠폰업지??
[5]
202
0
카린이 목욕하고 나온 목욕물 마시고싶다
[11]
306
3
구관검도 메이즈 전대였네
[14]
2110
13
이디스 애정캐긴 한데 뭐가 좋은거임?
[5]
291
0
✋질문
늒네 궁금한거 몇개만
[8]
137
0
근데 카사 스킬설명이 헷갈리긴 함
99
0
님들 앱플 씀?
[7]
138
0
오늘도 하나 캤다
113
0
신캐한테 너무 미안하다
[6]
284
3
김소빈 너모 안나온다
[3]
166
0
전대가 소대보다 큰거 맞지?
[4]
109
0
브릿지에 빨강에 하양에 검정이면 소전에 걔가 먼저 아님? 그 소프?
[2]
187
-3
알붕이 터치반응 예상
[19]
1311
18
창작
카사문학 - 백가은과 흑가은 1
[13]
1274
16
관리국이 계속 실패하는거보면 무능한거 아님?
[4]
169
0
이년 딱 봐도 그거네
[3]
845
0
씨발 닮은애 존나 많아......
[8]
303
0
4시 땅되면 업뎃 시작하는거야?
[5]
157
1
이벤트 더 먹을거잇냐?
[6]
131
0
신캐 2개 동시에 픽업할줄알았는데 아쉽네
[1]
142
0
근데 메이즈소대는 머임?
[4]
184
0
패노 방금 봄
[8]
188
0
이번 이벤트는 당연히 espr 느낌이겠지
[5]
125
0
실비아 스킬 이해가잘안감
[12]
263
0
흰머리에 브릿지 넣고..붉은눈의 여케 라고??
[8]
1641
-1
검빨 조합하면 이게 맨 먼저 떠오름ㅋㅋ
[1]
441
0
신캐 닮아서 합쳐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744
3
가은이 써보니까 은근 괜찮은거 같은데 키워도 됨?
[6]
215
0
리세하려고 한달만에 컴터껏다킴
[6]
159
0
뷰지
[3]
289
0
이벤트 분위기 어떨거 같냐?
[9]
172
0
이거 보니깐 벌써부터 아이디어가 뿜뿜 솟네
[7]
150
1
이벤트 하드 3-3 눈깔빔 어케버팀?
[5]
157
0
근데 확실히 검빨 조합은 강렬하긴 하다
[1]
866
0
뉴비 질문좀
[5]
165
0
✋질문
첫궁 질문질문~
[8]
176
0
솔직히 카사는 씹덕겜 범주 아니지않음?
[11]
217
0
흰머리..검정과 빨강의 조화...광전사....
[8]
290
3
1년뒤의 미래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5]
228
0
님들아 융합해줄때마다 2%씩 능력치오르는것임?
[2]
1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