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틀렛에서 밴먹기 전까지 썼었는데 공격범주가 좁아서 집지키는거 말고는 쓸모없는거 같던데 물론 딜뽕은 제대로 터지면 괜 찮긴한데 dps만 보면 좀..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디스 애정캐긴 한데 뭐가 좋은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90
작성일
댓글
[5]
페도
ㄹㅇㄹㄷㅍㄹㄴㅅ
완전루시퍼
베버
뽀끄루대마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이라서 클 아니면 던 콜라보임
[4]
178
0
프롤로그에 구관검만 안나오지 않음?
87
0
든든해지는짤
[5]
243
0
100에서 110되는데 융합몇번해줘야함?
[5]
131
0
고심하다가 샀다
[9]
274
3
특수기 궁극기 게이지 빨리차게하는건뭐임?
[4]
123
0
우편함에 이터 얼마있나 세어봤는데
[7]
159
0
응.. 응오옥
[2]
2655
0
융합핵 앞으로 49개만 더 모으면된다...
[4]
139
0
실비아 먹고 시작할껄
[4]
158
0
점검시간 나왔나?
[6]
99
0
게임 세계관에 맞는 콜라보 하는 법
[4]
117
-3
본인 이터 언제다씀?
[3]
122
0
카린이랑 카일이랑 야스하면 개오질듯
[6]
375
1
업적 뭐임
[5]
178
0
니들 우편함에 이터 쟁여놓음?
[12]
216
0
난 사실 구관리국 검사 처음 듣고 이런건줄 암
[10]
377
0
카사도 콜라보를 할수있을까?
[8]
203
0
드디어 중견기업 달았다
[22]
272
1
무과금 할랬는데
[12]
173
0
카사는 아직 구글포인트 쿠폰업지??
[5]
202
0
카린이 목욕하고 나온 목욕물 마시고싶다
[11]
306
3
구관검도 메이즈 전대였네
[14]
2110
13
이디스 애정캐긴 한데 뭐가 좋은거임?
[5]
290
0
✋질문
늒네 궁금한거 몇개만
[8]
137
0
근데 카사 스킬설명이 헷갈리긴 함
99
0
님들 앱플 씀?
[7]
137
0
오늘도 하나 캤다
113
0
신캐한테 너무 미안하다
[6]
283
3
김소빈 너모 안나온다
[3]
166
0
전대가 소대보다 큰거 맞지?
[4]
109
0
브릿지에 빨강에 하양에 검정이면 소전에 걔가 먼저 아님? 그 소프?
[2]
187
-3
알붕이 터치반응 예상
[19]
1311
18
창작
카사문학 - 백가은과 흑가은 1
[13]
1274
16
관리국이 계속 실패하는거보면 무능한거 아님?
[4]
169
0
이년 딱 봐도 그거네
[3]
845
0
씨발 닮은애 존나 많아......
[8]
303
0
4시 땅되면 업뎃 시작하는거야?
[5]
157
1
이벤트 더 먹을거잇냐?
[6]
131
0
신캐 2개 동시에 픽업할줄알았는데 아쉽네
[1]
142
0
근데 메이즈소대는 머임?
[4]
184
0
패노 방금 봄
[8]
188
0
이번 이벤트는 당연히 espr 느낌이겠지
[5]
125
0
실비아 스킬 이해가잘안감
[12]
263
0
흰머리에 브릿지 넣고..붉은눈의 여케 라고??
[8]
164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