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아니면 미쿠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넥슨이라서 클 아니면 던 콜라보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4]
suoi7sliq
카사라이브
뽀끄루대마왕
브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한테 각힐 안 준 이유 알앗다 ㅋㅋ
[5]
174
0
잠깐 잠들었는데 핫타임 다날아갔네
[1]
101
0
뭐야 점검시간 미정이네
152
0
솔직히 과금 못 참지
[5]
213
3
이벤 노말맵 올3성클 끝났다
[5]
104
0
자신을 메카라고 생각하는 망상장애 카운터 언제나옴
[2]
147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왜 둘다 애꾸임?
[6]
189
0
레이드는 무조건 치는게 좋을까?
[5]
105
0
각잡고 하니까 할게 많네
[5]
161
0
근데 질러서 뭐산다고 지르는거냐
[2]
294
0
생각보다 지르는사람 많네
[8]
207
4
각힐100vs 린시엔 100 별5달꺼 ㅊㅊ좀
[6]
122
0
아 씨발 나도몰라 딱대라
[31]
950
22
이터 4만쯤 남았는데
[6]
132
0
본인 함선 복구 언제함?
[5]
220
0
이수연
[3]
867
0
근데 신캐 또 카운터죠?
[3]
153
0
보라도면 150개 받은 뉴비는 뭐사?
[3]
145
0
1융합당 융합핵 15개씩만 드는거임?
[1]
88
0
여름 이벤트 하루만 더하지 ;
[3]
150
0
점점 불안해진다
[1]
130
0
맵 도는 거 그냥 이벤트나 외전처럼 바꿔야함
99
0
✋질문
지금 재벌년 조각캐는거 오토 돌려놨는데
[7]
177
0
넥슨이라서 클 아니면 던 콜라보임
[4]
177
0
프롤로그에 구관검만 안나오지 않음?
87
0
든든해지는짤
[5]
243
0
100에서 110되는데 융합몇번해줘야함?
[5]
131
0
고심하다가 샀다
[9]
274
3
특수기 궁극기 게이지 빨리차게하는건뭐임?
[4]
123
0
우편함에 이터 얼마있나 세어봤는데
[7]
159
0
응.. 응오옥
[2]
2655
0
융합핵 앞으로 49개만 더 모으면된다...
[4]
139
0
실비아 먹고 시작할껄
[4]
158
0
점검시간 나왔나?
[6]
99
0
게임 세계관에 맞는 콜라보 하는 법
[4]
117
-3
본인 이터 언제다씀?
[3]
121
0
카린이랑 카일이랑 야스하면 개오질듯
[6]
375
1
업적 뭐임
[5]
178
0
니들 우편함에 이터 쟁여놓음?
[12]
216
0
난 사실 구관리국 검사 처음 듣고 이런건줄 암
[10]
377
0
카사도 콜라보를 할수있을까?
[8]
203
0
드디어 중견기업 달았다
[22]
272
1
무과금 할랬는데
[12]
173
0
카사는 아직 구글포인트 쿠폰업지??
[5]
202
0
카린이 목욕하고 나온 목욕물 마시고싶다
[11]
30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