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4만정도 모았는데 한달짜리 아직까지 존버한 놈들도 있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들 우편함에 이터 쟁여놓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16
작성일
댓글
[12]
냥냥하다
coto
카사라이브
coto
카사라이브
떳떳한_지각
ㄹㅇㄹㄷㅍㄹㄴㅅ
베버
행로
뽀끄루대마왕
ㅇㅇ (210.219)
삭제
수정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수연
[3]
867
0
근데 신캐 또 카운터죠?
[3]
153
0
보라도면 150개 받은 뉴비는 뭐사?
[3]
145
0
1융합당 융합핵 15개씩만 드는거임?
[1]
89
0
여름 이벤트 하루만 더하지 ;
[3]
150
0
점점 불안해진다
[1]
130
0
맵 도는 거 그냥 이벤트나 외전처럼 바꿔야함
99
0
✋질문
지금 재벌년 조각캐는거 오토 돌려놨는데
[7]
177
0
넥슨이라서 클 아니면 던 콜라보임
[4]
178
0
프롤로그에 구관검만 안나오지 않음?
87
0
든든해지는짤
[5]
243
0
100에서 110되는데 융합몇번해줘야함?
[5]
131
0
고심하다가 샀다
[9]
274
3
특수기 궁극기 게이지 빨리차게하는건뭐임?
[4]
123
0
우편함에 이터 얼마있나 세어봤는데
[7]
159
0
응.. 응오옥
[2]
2655
0
융합핵 앞으로 49개만 더 모으면된다...
[4]
139
0
실비아 먹고 시작할껄
[4]
159
0
점검시간 나왔나?
[6]
99
0
게임 세계관에 맞는 콜라보 하는 법
[4]
118
-3
본인 이터 언제다씀?
[3]
122
0
카린이랑 카일이랑 야스하면 개오질듯
[6]
375
1
업적 뭐임
[5]
178
0
니들 우편함에 이터 쟁여놓음?
[12]
216
0
난 사실 구관리국 검사 처음 듣고 이런건줄 암
[10]
377
0
카사도 콜라보를 할수있을까?
[8]
203
0
드디어 중견기업 달았다
[22]
272
1
무과금 할랬는데
[12]
173
0
카사는 아직 구글포인트 쿠폰업지??
[5]
202
0
카린이 목욕하고 나온 목욕물 마시고싶다
[11]
306
3
구관검도 메이즈 전대였네
[14]
2110
13
이디스 애정캐긴 한데 뭐가 좋은거임?
[5]
291
0
✋질문
늒네 궁금한거 몇개만
[8]
137
0
근데 카사 스킬설명이 헷갈리긴 함
99
0
님들 앱플 씀?
[7]
137
0
오늘도 하나 캤다
113
0
신캐한테 너무 미안하다
[6]
283
3
김소빈 너모 안나온다
[3]
166
0
전대가 소대보다 큰거 맞지?
[4]
109
0
브릿지에 빨강에 하양에 검정이면 소전에 걔가 먼저 아님? 그 소프?
[2]
187
-3
알붕이 터치반응 예상
[19]
1311
18
창작
카사문학 - 백가은과 흑가은 1
[13]
1274
16
관리국이 계속 실패하는거보면 무능한거 아님?
[4]
169
0
이년 딱 봐도 그거네
[3]
845
0
씨발 닮은애 존나 많아......
[8]
3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