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100에서 110되는데 융합몇번해줘야함? ㅇㅇ (183.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0 작성일 2020-09-02 12:56:41 https://arca.live/b/counterside/6787058 각각 융합핵 얼마씩 드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페도 2020-09-02 12:56:49 SSR이면 75개들어감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9-02 12:56:54 한번당 15개씩 총 5번 75개 펼쳐보기▼ ㅇㅇ (210.219) 2020-09-02 12:57:03 삭제 수정 쓰알 75 스알 45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9-02 12:57:14 5번해야하고 한번씩 뚫는데 sr은 9개 ssr은 15개 펼쳐보기▼ 킹꿯 2020-09-02 12:57:29 한번 할때마다 2업이라 다섯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과금 못 참지 [5] 스크류바 2020.09.02 213 3 이벤 노말맵 올3성클 끝났다 [5] ㅇㅇ 2020.09.02 104 0 자신을 메카라고 생각하는 망상장애 카운터 언제나옴 [2] ㅇㅇ (223.38) 2020.09.02 147 0 이지수랑 이수연이랑 왜 둘다 애꾸임? [6] coto 2020.09.02 189 0 레이드는 무조건 치는게 좋을까? [5] 꿀벌아쿠아 2020.09.02 105 0 각잡고 하니까 할게 많네 [5] 서리펭귄 2020.09.02 161 0 근데 질러서 뭐산다고 지르는거냐 [2] 야생마상훈쨩 2020.09.02 294 0 생각보다 지르는사람 많네 [8] 중고흑우 2020.09.02 207 4 각힐100vs 린시엔 100 별5달꺼 ㅊㅊ좀 [6] ㅇㅇ (223.39) 2020.09.02 122 0 아 씨발 나도몰라 딱대라 [31] 노드왕 2020.09.02 950 22 이터 4만쯤 남았는데 [6] ㅇㅇ (124.61) 2020.09.02 132 0 본인 함선 복구 언제함? [5] 행로 2020.09.02 219 0 이수연 [3] suoi7sliq 2020.09.02 867 0 근데 신캐 또 카운터죠? [3] 탄지우 2020.09.02 153 0 보라도면 150개 받은 뉴비는 뭐사? [3] ㅇㅇ (1.225) 2020.09.02 145 0 1융합당 융합핵 15개씩만 드는거임? [1] ㅇㅇ (183.103) 2020.09.02 88 0 여름 이벤트 하루만 더하지 ; [3] coto 2020.09.02 150 0 점점 불안해진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0 0 맵 도는 거 그냥 이벤트나 외전처럼 바꿔야함 ㅇㅇ 2020.09.02 99 0 ✋질문 지금 재벌년 조각캐는거 오토 돌려놨는데 [7] ㅇㅇ (117.53) 2020.09.02 177 0 넥슨이라서 클 아니면 던 콜라보임 [4] 카사라이브 2020.09.02 177 0 프롤로그에 구관검만 안나오지 않음?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87 0 든든해지는짤 [5] ㅇㅇ 2020.09.02 243 0 100에서 110되는데 융합몇번해줘야함? [5] ㅇㅇ (183.103) 2020.09.02 130 0 고심하다가 샀다 [9] 서리펭귄 2020.09.02 274 3 특수기 궁극기 게이지 빨리차게하는건뭐임? [4] ㅇㅇ (183.103) 2020.09.02 123 0 우편함에 이터 얼마있나 세어봤는데 [7] 은하단 2020.09.02 159 0 응.. 응오옥 [2] ㅇㅇ 2020.09.02 2655 0 융합핵 앞으로 49개만 더 모으면된다... [4] 페도 2020.09.02 139 0 실비아 먹고 시작할껄 [4] coto 2020.09.02 158 0 점검시간 나왔나? [6] ㅇㅇ 2020.09.02 99 0 게임 세계관에 맞는 콜라보 하는 법 [4] ㅇㅇ 2020.09.02 117 -3 본인 이터 언제다씀? [3] 행로 2020.09.02 121 0 카린이랑 카일이랑 야스하면 개오질듯 [6] ㅇㅇ (180.67) 2020.09.02 375 1 업적 뭐임 [5] hver 2020.09.02 178 0 니들 우편함에 이터 쟁여놓음? [12] 카사라이브 2020.09.02 216 0 난 사실 구관리국 검사 처음 듣고 이런건줄 암 [10]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377 0 카사도 콜라보를 할수있을까? [8] suoi7sliq 2020.09.02 203 0 드디어 중견기업 달았다 [22] 늒네쟝 2020.09.02 272 1 무과금 할랬는데 [12] coto 2020.09.02 173 0 카사는 아직 구글포인트 쿠폰업지?? [5] ㅇㅇ (80.83) 2020.09.02 202 0 카린이 목욕하고 나온 목욕물 마시고싶다 [11] 스크류바 2020.09.02 305 3 구관검도 메이즈 전대였네 [1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110 13 이디스 애정캐긴 한데 뭐가 좋은거임? [5] 꿀벌아쿠아 2020.09.02 290 0 ✋질문 늒네 궁금한거 몇개만 [8] ㅇㅇ (1.225) 2020.09.02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3: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