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이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꿈속에서 알렉스랑 데이트 할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46
작성일
댓글
[5]
치아가는아가니까
람네
ㅇㅇ
leakas
은하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더 먹을거잇냐?
[6]
132
0
신캐 2개 동시에 픽업할줄알았는데 아쉽네
[1]
142
0
근데 메이즈소대는 머임?
[4]
184
0
패노 방금 봄
[8]
188
0
이번 이벤트는 당연히 espr 느낌이겠지
[5]
125
0
실비아 스킬 이해가잘안감
[12]
263
0
흰머리에 브릿지 넣고..붉은눈의 여케 라고??
[8]
1641
-1
검빨 조합하면 이게 맨 먼저 떠오름ㅋㅋ
[1]
441
0
신캐 닮아서 합쳐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744
3
가은이 써보니까 은근 괜찮은거 같은데 키워도 됨?
[6]
215
0
리세하려고 한달만에 컴터껏다킴
[6]
159
0
뷰지
[3]
289
0
이벤트 분위기 어떨거 같냐?
[9]
172
0
이거 보니깐 벌써부터 아이디어가 뿜뿜 솟네
[7]
151
1
이벤트 하드 3-3 눈깔빔 어케버팀?
[5]
158
0
근데 확실히 검빨 조합은 강렬하긴 하다
[1]
867
0
뉴비 질문좀
[5]
166
0
✋질문
첫궁 질문질문~
[8]
177
0
솔직히 카사는 씹덕겜 범주 아니지않음?
[11]
218
0
흰머리..검정과 빨강의 조화...광전사....
[8]
291
3
1년뒤의 미래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5]
229
0
님들아 융합해줄때마다 2%씩 능력치오르는것임?
[2]
189
0
와 신캐 스트라이커네
[2]
176
0
오늘은 꿈속에서 알렉스랑 데이트 할거임
[5]
346
0
징크스 표절이네
143
-1
라이언 이유미중에선 닥 이유미임?
[4]
211
0
아니 시발 이디스 씹사기네
[4]
214
0
반눈 죠아
[2]
1165
0
신캐 컷인이 더 맘에드는데
[7]
292
0
머리에 총쏘는 거
[5]
981
0
응 잘가~
[2]
214
0
스비 기본스탠딩 일러랑 컷신일러 그리는사람이 다른거 같은데
[2]
168
0
기엽다
[6]
160
0
신캐 스킬컷인 왜 이러냐
[13]
796
0
하림이 뽑을만함?
[8]
223
0
갖고싶은건 많은데 로테는 안온다
[2]
162
0
근데 내일 이벤 왜 시간 미정이야?
[5]
123
0
무친련
[3]
292
0
이겜할만함?
[8]
214
-1
아근데 리세할때 아예 인스턴스 지워야하는건
[5]
140
0
이거 디게 선명하네
[6]
218
0
아시발 1분 늦게올렸네
[3]
136
1
카케에 100찍으면 전장주는거 카케 싹다 열어야 먹을 수 있음?
[8]
117
0
머리에 손가락총 겨누는 자세 멋지지 않냐
[5]
1696
0
스충이랑 쿨감이랑 관계 질문좀
[2]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