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건 다 알테니 그냥 좀 바꿀만한 거만 말할게
1소대에 각힐 메인탱에 치나츠까지 있는데 굳이 이유미라는 1티어 메인탱을 끼울 필요는 없어보임
평균 코스트도 너무 높아서 차라리 린시엔을 저기다가 넣어주는 게 어떨까하고 주시영이나 치후유 대신 2코짜리 스트/렌저를 넣는 게 좋아보인다.
2소대에 포드를 쓰는 만큼 위에서뺀 이유미를 라이언 대신 넣는 게 좋아보이고 자계4를 염두에 두고있다면 이쪽에다가 옌 대신 카린을 끼우는 걸 추천. 옌은 자계에선 딱히 힘을 못쓸 것 같아서
3소대는 디펜이 부족한데 2소대에서 뺀 라이언을 아키 대신 넣어주자. 엔드컨텐에 가까워질 수록 아키는 진짜 탱킹을 기대할 수가 없고, 리벳도 솔져덱이 아니라면 큰 메리트가 없어서 딱히? 혹시나 나유빈을 키울 생각이있다면
이 소대에 1소대에서 뺀 치후유/주시영을 넣고 나유빈까지 편성해서 아예 스커덱을 구성하는 것도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