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나온건데 운좋게 가은까지 같이나왔네


채용권은 하나두 안썻구 에피1까지만 진행했어 당연히 미연동이구 


2.5에 팔게 


https://open.kakao.com/o/sBAcCzbb 톡주셈 ㅇㅇ 


혹시 계정거래글 올리면 안되는거면 삭제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