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인게임 공지 너무 좋은것 같음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4 작성일 2020-09-02 14:52:57 수정일 2020-09-02 14:53:11 https://arca.live/b/counterside/6789326 그림이랑 텍스트로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어서텍스트로 가독성 씹창난 공지 때우는 씹덕겜들 생각하면 공지 못봐서 손해봤다=지능 낮다 어필밖에 안되서 좋은것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은하단 2020-09-02 14:55:35 ㅇㅇ 2020-09-02 14:56:59 아무리 개떡같이 써놨어도 공지 안보면 지 손해인데 알아서 처신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14:59:31 이런거보면 역시 넥슨이 머기업은 맞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로에 상장깡 왜없어 [3] 토깡이 2020.09.02 140 0 얘는 뭐하는 애임 [8] 페이커 2020.09.02 449 0 비틱질 간다 ㅋㅋㅋㅋ [8] krispydonut 2020.09.02 188 -1 스트라이커가 여태 버프받아도 개복치 느낌드는건 [1] 두통복통 2020.09.02 132 0 이게무슨개소리냐 [3] 지평선너머에 2020.09.02 230 0 지금 각힐데 리세계사와서 잇으면 [4] ㅇㅇ (221.141) 2020.09.02 147 0 아직 내일 미정이냐?? [3] ㅇㅇ 2020.09.02 114 0 또 보니까 2.0 들어오면서 이터니움 상한 생겻다며? [9] 마을사람A 2020.09.02 184 0 님들 잠깐 와보셈 ㅇㅇ (116.91) 2020.09.02 151 -1 이벤맵 졸업한지 4일만에 크레딧 탕진 직전인데 [3] 심장발전소 2020.09.02 114 0 리벳은 수시채용에 없음? [3] 페이커 2020.09.02 145 0 슬비아 미치겟네 ㅋㅋㅋㅋ [1] 그라시아스 2020.09.02 160 0 신캐 쓸만해 보임? [6] ㅇㅇ (125.129) 2020.09.02 353 0 근데 생각하면 빡치네 [1] 서리펭귄 2020.09.02 127 0 구 관리국이 舊가 아니라 9였음? [2] 위천마펀치 2020.09.02 220 0 응애나아기카붕 [3] 수램 2020.09.02 168 0 궁금한게 저 크로스로드 때 한정뽑기 케릭 뭐였음? [5] 마을사람A 2020.09.02 199 0 신캐는 평가보고 뽑아야겠다 [1] 이유 2020.09.02 150 0 우리 카사 잘 되게 해주세요 [2] 참피 2020.09.02 154 0 근데 카솔 일러 차이 왜케 심하냐 [10] ㅇㅇ (222.117) 2020.09.02 203 0 이유미는 비키니도 비키닌데 [3] 페이커 2020.09.02 443 0 미정 개꿀인데 [4] 람네 2020.09.02 160 0 ㅋㅋㅋ아 7000이터 날라갔네 벌써 [14] ㅇㅇ (222.101) 2020.09.02 226 0 카사 인게임 공지 너무 좋은것 같음 [3] krispydonut 2020.09.02 184 0 ✋질문 기채 각성캐 나오면 확정 채용 초기화 돼요? [2] ㅇㅇ (223.38) 2020.09.02 226 0 뉴비.. 힐데누나랑 응애하고싶다 [5] ㅇㅇ (221.141) 2020.09.02 126 0 함선 니네 몇개쓰냐? [6] ㅇㅇ (59.15) 2020.09.02 123 0 ✋질문 뉴비 질문 좀 [8] ㅇㅇ (182.221) 2020.09.02 156 0 솔직히 오픈부터 이 정도 버틴 애들은 [7] 스크류바 2020.09.02 243 0 2달만에 복귀했는데 [6] ㅇㅇ (39.121) 2020.09.02 205 1 평점 조작ㅋㅋㅋㅋ [3] 서리펭귄 2020.09.02 219 2 함선 칸 부족하면 게임 못하는거 나만 불편하냐 [5] 페이커 2020.09.02 160 1 와 금태 분탕 지렷었네 ㅋㅋㅋ [5] 마을사람A 2020.09.02 231 2 정보) 이번달 힐데스킨받는날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61 0 힐데 빤스로 딸친 주시윤 야설 [2] 람네 2020.09.02 590 0 이거 왜 제작이 안됨? [10] 러비캣 2020.09.02 156 0 아침 일찍 점검 시작해서 오후2시 이전에 깔쌈하게 끝나면 패키지 풀매수 간다. [11] ㅇㅇ 2020.09.02 947 15 힐데 속옷딸 주시윤 야설 어디서보냐? [2] 불기둥 2020.09.02 213 0 엔터 항모 처음 봤을때 매우 실망했음 [3] 촉법토끼 2020.09.02 243 0 여름 스킨 관련 질문 좀 [5] 푸들 2020.09.02 130 0 건틀렛 아 한참 남았네 [2] 꿀벌아쿠아 2020.09.02 151 0 아이리 초월대사 넘커여움 [2] 중고흑우 2020.09.02 686 0 혹시 각힐 리세계 살사람있니 [7] ㅇㅇ (125.187) 2020.09.02 274 -1 나중에 길드 생기면 [6] 완전루시퍼 2020.09.02 172 0 야 이거 스카우트100판해야하냐? [3] ㅇㅇ (221.141) 2020.09.02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15: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