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젠 못뽑는 캐릭인가?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궁금한게 저 크로스로드 때 한정뽑기 케릭 뭐였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8
작성일
댓글
[5]
뷰룻
삼바교실
삼바교실
Siegrune
익명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아침 일어나면 시간 나와있겠지?
144
0
카사 생각보다 재밌는데?
[8]
199
0
상점 이벤 다 끝나니까 좆같네 ㅋㅋ
[2]
251
0
진짜 1700 결사대는 얼마나 대깨카인거냐...
[13]
262
0
회광반조
[2]
161
0
지금 카사 글로벌준비중인데 아직도 흑우잇냐?ㄹㅇ
[2]
143
0
스트라이커는 존나 튀어다니면서
[1]
111
0
클로에 상장깡 왜없어
[3]
140
0
얘는 뭐하는 애임
[8]
448
0
비틱질 간다 ㅋㅋㅋㅋ
[8]
187
-1
스트라이커가 여태 버프받아도 개복치 느낌드는건
[1]
132
0
이게무슨개소리냐
[3]
229
0
지금 각힐데 리세계사와서 잇으면
[4]
147
0
아직 내일 미정이냐??
[3]
114
0
또 보니까 2.0 들어오면서 이터니움 상한 생겻다며?
[9]
184
0
님들 잠깐 와보셈
150
-1
이벤맵 졸업한지 4일만에 크레딧 탕진 직전인데
[3]
113
0
리벳은 수시채용에 없음?
[3]
144
0
슬비아 미치겟네 ㅋㅋㅋㅋ
[1]
159
0
신캐 쓸만해 보임?
[6]
352
0
근데 생각하면 빡치네
[1]
126
0
구 관리국이 舊가 아니라 9였음?
[2]
219
0
응애나아기카붕
[3]
167
0
궁금한게 저 크로스로드 때 한정뽑기 케릭 뭐였음?
[5]
198
0
신캐는 평가보고 뽑아야겠다
[1]
149
0
우리 카사 잘 되게 해주세요
[2]
153
0
근데 카솔 일러 차이 왜케 심하냐
[10]
202
0
이유미는 비키니도 비키닌데
[3]
442
0
미정 개꿀인데
[4]
159
0
ㅋㅋㅋ아 7000이터 날라갔네 벌써
[14]
226
0
카사 인게임 공지 너무 좋은것 같음
[3]
184
0
✋질문
기채 각성캐 나오면 확정 채용 초기화 돼요?
[2]
225
0
뉴비.. 힐데누나랑 응애하고싶다
[5]
126
0
함선 니네 몇개쓰냐?
[6]
123
0
✋질문
뉴비 질문 좀
[8]
156
0
솔직히 오픈부터 이 정도 버틴 애들은
[7]
243
0
2달만에 복귀했는데
[6]
204
1
평점 조작ㅋㅋㅋㅋ
[3]
218
2
함선 칸 부족하면 게임 못하는거 나만 불편하냐
[5]
160
1
와 금태 분탕 지렷었네 ㅋㅋㅋ
[5]
231
2
정보) 이번달 힐데스킨받는날
[1]
161
0
힐데 빤스로 딸친 주시윤 야설
[2]
589
0
이거 왜 제작이 안됨?
[10]
156
0
아침 일찍 점검 시작해서 오후2시 이전에 깔쌈하게 끝나면 패키지 풀매수 간다.
[11]
947
15
힐데 속옷딸 주시윤 야설 어디서보냐?
[2]
2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