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선제공격 팁 좀 알려주셈 씨발 상대가 몇칸 움직이는지 내가 어케아노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질문 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8]
곽두철
곽두철
ㅇㅇ (182.221)
삭제
수정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ㅇㅇ (58.237)
삭제
수정
뷰지영
ㅇㅇ (182.221)
삭제
수정
ㅇㅇ (58.23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무슨개소리냐
[3]
230
0
지금 각힐데 리세계사와서 잇으면
[4]
147
0
아직 내일 미정이냐??
[3]
114
0
또 보니까 2.0 들어오면서 이터니움 상한 생겻다며?
[9]
184
0
님들 잠깐 와보셈
151
-1
이벤맵 졸업한지 4일만에 크레딧 탕진 직전인데
[3]
114
0
리벳은 수시채용에 없음?
[3]
145
0
슬비아 미치겟네 ㅋㅋㅋㅋ
[1]
160
0
신캐 쓸만해 보임?
[6]
353
0
근데 생각하면 빡치네
[1]
127
0
구 관리국이 舊가 아니라 9였음?
[2]
220
0
응애나아기카붕
[3]
168
0
궁금한게 저 크로스로드 때 한정뽑기 케릭 뭐였음?
[5]
199
0
신캐는 평가보고 뽑아야겠다
[1]
150
0
우리 카사 잘 되게 해주세요
[2]
154
0
근데 카솔 일러 차이 왜케 심하냐
[10]
203
0
이유미는 비키니도 비키닌데
[3]
443
0
미정 개꿀인데
[4]
160
0
ㅋㅋㅋ아 7000이터 날라갔네 벌써
[14]
227
0
카사 인게임 공지 너무 좋은것 같음
[3]
185
0
✋질문
기채 각성캐 나오면 확정 채용 초기화 돼요?
[2]
226
0
뉴비.. 힐데누나랑 응애하고싶다
[5]
126
0
함선 니네 몇개쓰냐?
[6]
123
0
✋질문
뉴비 질문 좀
[8]
156
0
솔직히 오픈부터 이 정도 버틴 애들은
[7]
243
0
2달만에 복귀했는데
[6]
205
1
평점 조작ㅋㅋㅋㅋ
[3]
219
2
함선 칸 부족하면 게임 못하는거 나만 불편하냐
[5]
160
1
와 금태 분탕 지렷었네 ㅋㅋㅋ
[5]
231
2
정보) 이번달 힐데스킨받는날
[1]
162
0
힐데 빤스로 딸친 주시윤 야설
[2]
590
0
이거 왜 제작이 안됨?
[10]
157
0
아침 일찍 점검 시작해서 오후2시 이전에 깔쌈하게 끝나면 패키지 풀매수 간다.
[11]
948
15
힐데 속옷딸 주시윤 야설 어디서보냐?
[2]
213
0
엔터 항모 처음 봤을때 매우 실망했음
[3]
243
0
여름 스킨 관련 질문 좀
[5]
130
0
건틀렛
아 한참 남았네
[2]
151
0
아이리 초월대사 넘커여움
[2]
686
0
혹시 각힐 리세계 살사람있니
[7]
274
-1
나중에 길드 생기면
[6]
172
0
야 이거 스카우트100판해야하냐?
[3]
123
0
난 마음 비웠다.
[2]
151
0
업뎃시간 '미정'의 정의
[2]
166
0
이거 신캐나오고 뜯어야됨?
[6]
192
0
본인이 본 가장 오토가 많은 점수 구간
[2]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