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56때 소리키라고 뉴비씹새끼들아 네오딤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4 작성일 2020-09-02 14:25:47 https://arca.live/b/counterside/6788848 다른 때는 다 꺼도 뭐라안하는데 556때는 키라고 ㅆ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09-02 14:26: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2 14:26:15 (무음모드) 펼쳐보기▼ sBerry 2020-09-02 14:26:29 sBerry 2020-09-02 14:26:39 근데 이제 난 뉴비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프 끝났는데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09-02 14:26:58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스카우트가어디잇는지모르겟다 [3] ㅇㅇ (221.141) 2020.09.02 133 0 뉴비 3군 딜러 1군으로 잠깐 갔는데 [2] hver 2020.09.02 269 1 빨간책 존나부족하네 진짜 [3] 중고흑우 2020.09.02 154 0 아이리 존나 쌔네 시발; [4] ㅇㅇ (121.148) 2020.09.02 226 0 공격특후 5강 질문좀 [4] ㅇㅇ 2020.09.02 112 0 패키지 추가로 파는 거나 그런 거 패노에 올려주지 않음? 네오딤남편 2020.09.02 106 0 구관총 4코되는대신 3명 나와도 쓰냐 [1] ㅇㅇ (125.187) 2020.09.02 128 0 카사 스토리 옛날 중2병 인소같지않냐? [12] ㅇㅇ (39.121) 2020.09.02 219 1 솔직히 진성 개돼지 몇명만 잡으면 서버비는 문제 없는게 아닐까 [7] 안경애호 2020.09.02 232 0 건틀렛 건은 자동리트업나효 [2] 수램 2020.09.02 144 0 소대보완하는데 고인물들의 조언이 필요하다 [12] 뇌가있는용기병 2020.09.02 208 0 건틀렛 오토로 하는 사람 왜캐 많음? [4] ㄹ (211.41) 2020.09.02 208 0 역시 로리마왕이 최고야~ [4] 페도 2020.09.02 262 0 기밀은 그냥 포기다 [14] ㅇㅇ (23.241) 2020.09.02 272 0 스토리 죄다 스킵때려서 556뽕 안참 [2] ㅇㅇ 2020.09.02 157 0 556 소리켜도 모르겟던데 [4] 수램 2020.09.02 164 0 하도보면 SD 짜리 몽땅은 이제 하기 싫어진다 ㅋㅋ [5] 파맛치 2020.09.02 194 0 뉴디트나 만들까 [1] umtyson 2020.09.02 145 0 3분뒤 개이득봄 ㅋㅋ;;; [5] 페도 2020.09.02 194 0 광고올려준 카붕이들 고맙다 [13] 쥬지시윤 2020.09.02 697 16 와 공지 실화임? [4] 완전루시퍼 2020.09.02 213 1 오늘 갤런처 인구는 떨어질 수 밖에 없었음.. [5] 참피 2020.09.02 240 1 은근 보이는 관리국 숫자에 대한 짧은 뇌피셜 [30] Siegrune 2020.09.02 1062 17 556때 소리키라고 뉴비씹새끼들아 [5] 네오딤남편 2020.09.02 184 0 3-3 클리어성공했다 ㅋㅋㅋㅋ [4] ㅇㅇ (211.243) 2020.09.02 129 0 6티 쓰알 떴냐? [2] 네오딤남편 2020.09.02 173 0 3스나 [2] ㅇㅇ (124.54) 2020.09.02 130 0 늒네 13일차? 스토리 다밀었다 [9] ㅇㅇ 2020.09.02 161 0 글레입니르 디자인 간지남.. [1] 파맛치 2020.09.02 124 0 뭐야 ㅅㅂ 왜 솔져로 556 리플나이트 못잡지 [4] ㅇㅇ 2020.09.02 121 0 뉴오하이오 만들고싶음 [4] 수램 2020.09.02 146 0 블루스택은 뭔가 이름부터가 근본 있어보임 [2] 완전루시퍼 2020.09.02 132 0 카사 땜에 군대 연기하고싶다.... [14] 파맛치 2020.09.02 200 0 ㄹㅇ 검빨이 많긴함 근데 멋있어 [4] 파맛치 2020.09.02 162 0 40렙부터 턱 막히네 [1] 이작 2020.09.02 109 0 스토리 이거 제대로 이해한거 맞음? [2] DRX 2020.09.02 174 0 나도 오늘부터 실비아 수면런 간다 ㅇㅇ 2020.09.02 205 0 와 블루스택 완전 신세계네 [11] 트리비알리스 2020.09.02 291 0 근데 3천결사대 어떻게 깨진거임? [13] 니카와 2020.09.02 265 0 나유빈먼데 byute 2020.09.02 76 0 여기부턴 먼가 무서운데? [1] ㅇㅇ (111.118) 2020.09.02 165 0 코가 게임은 잘 만듬 [4] 그라시아스 2020.09.02 189 0 ✋질문 이걸로 이벤하드 3-3 깰 수 있어? [7] ㅇㅇ (222.101) 2020.09.02 182 0 외전깨는데 제이크 이넘 이유 2020.09.02 129 0 그래도 한가지 확실한건 [2] 신디루퍼 2020.09.02 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