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쓰다가 블루스택 좋다고 해서 갈아탔는데

바꿔쓰니까 랙도 없고 모션 완전 부드러워졌음 너무 좋아짐

LD쓸때는 강종도 되고 컴퓨터 렉도 걸리고 그랬는데


내가 2070쓰는데 폰겜하면서 렉걸리는거 보고 어이가 없었는데


이제 그런걱정 안해도 됨 ㅋㅋ